제프 굿맨이 한조 변경점 진행상황을 언급했습니다. 아직 한조는 계속 조정중이며 개발 중간에 폐기했던 변경점들 몇가지를 공개했습니다.
1. 갈래화살 -> 관통화살로 변경
- 매우 빠른 투사체로 방벽 및 적 관통가능. '저격'으로써의 기능과 재미는 뛰어났으나(위도우, 파라, 상대방의 후방라인 파괴 등) 결정적으로 방벽으로 보호받는 와중에 방벽을 관통해서 헤드샷 당하는 게 불쾌하여 삭제함.
2. 갈래화살 추가 변경
- 가장 성공적이었던 케이스는 투사체의 속도를 매우 빠르게 한 대신 조각이 튕겨지는 횟수를 1회로 제한하고, 바닥에 쏴서 비산 불가능하며, 갈래화살 조각이 더 조밀하게 비산됨. 이 버젼의 갈래화살은 바닥에 쏘는걸로는 더이상 갈래화살 조각들을 비산시킬 수 없었지만, 장거리 저격용도 내지 벽이나 천장에 대고 쏠 때의 산탄된 화살의 정확도를 높이는 쪽으로 변경. 플레이하기 제법 괜찮았지만 사용하기에는 정말 어려웠음. 가령 갈래화살을 대고 쏠 만한 적절한 벽 또는 구조물이 없는 지형에서는 기존의 갈래화살보다도 사용하기 더 불편했으며 기존의 갈래화살보다 낫다고 보기 힘들었음.
3. 재장전 키 활용
- 사용 시 2~3초간의 애니메이션 딜레이를 보인 직후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시킴. 관통 화살과 조합해봤을 때 꽤 흥미로웠고, 음파 화살과 조합했을 경우 아주 정신나간 결과를 보여줬음. 전반적인 아이디어 자체는 괜찮았지만 현재로썬 일단 보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