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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재업) 창작영웅 "판"

Kitefly
댓글: 3 개
조회: 2079
추천: 3
2018-01-11 00:01:45
판 Pan
저거 얼굴 아니고 가면입니다요

프로필
 본명 불명
 성별 남성
 연령 40(이라고 주장함)
 직업 초고리 산의 군주
 신장 220
 국적 북아메리카의 한 국가로 추정됨
 활동 근거지 파키스탄 초고리 산
 소속 프로그레스 연구소(예전기록)

스토리
 옴닉 사태가 터지기 10년 전 쯤, 프로그레스 연구소 소속의 연구원인 헨리 흘로과네와 폴 하트는 미래의 무기체계를 이끌어 갈 신무기 개발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전세계 수많은 연구원의 작품들은 테스트를 거친 뒤 효율과 성능을 가려 단 하나가 각국 군사기지에 배치될 계획이었다. 이에는 상당한 혜택이 걸려있었기에 둘 또한 상당한 심혈을 기울였다.

 둘 중 폴은 유전자 조작을 통한 생체병기 양산을 목표로 했다. 신체의 일부분을 증강시키거나 자가회복 능력에 주목하는 등 지능보다는 감각에 집중시킨, 그야말로 짐승에 가까운 모습의 생체병기였다.

 얼마 가지 않아 두 프로젝트의 프로토 타입이 완성되었다. 폴의 것은 인간과 다를 게 없었지만 일시적으로 괴력을 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연구는 계속해서 진행되었다.

 폴에게는 비밀이 있었다. 사실 폴은 한 악질 고아원과 결탁하여 고아들을 넘겨받아 실험체로 쓰고 있었던 것. 폴은 이 어린 아이들이 약물 부작용으로 신체가 터지거나, 폭주해서 제어 불가가 되거나, 친구를 잡아먹거나 하는 등 잔혹한 결과가 나올 때에도 그저 잠잠히 지켜볼 뿐이었다.

 그 중 부작용이 나타나지 않은 아이는 몹시 약한 몇 아이 밖에 없었고 결국 폴은 그 중에 하나였던 "판"을 테스트에 내보내게 되었다.

 다만 판조차도 터무니없는 괴력의 소유자였기에 입에 재갈을 씌우고 두 다리를 속박했다. (판은 선천적으로 두 팔이 없었기에 다리만) 그럼에도 판은 엄청난 능력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심사진들은 두려움의 감정을 "원활한 의사소통과 제어가 불가함"의 이유로 포장해 부적합 판결을 내렸다. 의사소통의 경우엔 반은 맞는 말이긴 하지만. 폴은 분노하여 음모를 꾸몄다.

 폴의 악한 모습을 본 한 제자가 세상에 그를 고발하였고, 그는 체포되기 직전 실험체들을 탈출로켓에 실어 쏘아 보내는데 성공한다.

 판이 탄 로켓은 지중해로 향했다. 아니, 사실 그래야 했지만 시스템의 오류로 판은 파키스탄 카라코룸 산맥에 불시착했다. 폴의 만행을 막기 위한 UN 측의 대처였다.

 판은 살아남기 위해 필사적으로 발버둥쳤다.

 생명을 위협하는 맹수들로부터, 매섭게 몰아치는 눈보라로부터, 거산의 무자비한 재앙으로부터 판은 살아남았다.

 잠시 고개를 들어보니 어느새 판은 초고리 산을 지배하는 위대한 군주로 군림해 있었다.

 판은 폴 하트가 자신을 버렸다고 생각했다. 판은 폴 하트를 찾아내 살해할 계획을 세우고 전세계로 수하들을 흩었다.

 판의 귀에 들어온 소식은 허탈했다. 폴 하트는 탈옥에 성공해 P라는 옴닉으로 위장해 살다가 결국 자신이 만든 옴닉에 의해 죽었다나. 그는 옴닉과 질긴 악연이 얽혀있던 것이 분명했다.

 결국 군주는 폴이 만들었다는, 폴을 죽인 옴닉을 찾아 속세에 다시 나타났다.

영웅 관계
 윈스턴
 둘 다 유전자 조작 실험체이지만 약간의 차이가 있고, 서로 아이러니를 느낀다. 판이 마음을 연 최초의 상대.

 마그네타(KITFLY 창작영웅)
 판을 창조한 폴과 마그네타를 창조한 헨리는 스토리에 나오듯 라이벌 관계였다. 판은 마그네타를 보고 마음 속에 엄청난 답답함이 생겼다.

 파이오니어(Kitefly 창작영웅)
 폴이 만들었다는 옴닉이 바로 파이오니어로, 어떻게 보면 판의 동생 격 인물이다. 판이 찾아다니고 있지만 파이오니어는 판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고 판도 다른 정보를 몰라 만나게 되더라도 서로 모를 가능성이 높다.

 리즈(Kitefly 창작영웅)
 폴은 바로 리즈의 큰아버지로, 리즈의 아버지 필립과 나이차가 상당해 필립이 어릴 적 폴은 이미 성인이 되어 프로그레스에 취직해 있었다.

대사
 플레이 관련 대사
  영웅선택
  "판, 왕이다. 초고리."

  영웅변경
  "적, 부순다! 우리, 이긴다!"

  전투준비
  "판, 간다. 폭풍처럼!"
  "평화, 지킨다!"

  카운트다운
  "숫자, 모른다!"
 (이 대사를 5초 세는 시간이랑 똑같이 함)

  게임시작
  "판결, 받아라."
  "싸워라! 프로답게!"

  적 발견
  "적, 부순다."
  "기어라, 알아서.."

  적 처치/연속 처치
  "크. 이맛이야."
  "보기 좋은 모양새다."
  "오랜만이다, 이런 느낌은."

  아군이 적 처치/아군이 적 연속 처치
  "잡았다! 폭도."
  "훌륭하다."

  적 전멸/적 부활
  "썰렁하다, 여기."
  "판, 부숴준다, 또다시."

  아군에게 경고
  "정신차려라 인마!"
  "대가리 뚫리고 싶냐!"

  강화 효과
  "피, 들끓는다, 부글부글."

  폭주
  "으어어어엉-(포효소리임.) 막지마라, 판"
  "치이든가 말든가!"

  약화
  "짜증난다, 힘없다."
  "으아, 줘라, 고기.."

  지원 요청
  "도와라, 판!"
  "무리다, 혼자."

  치유 요청
  "판, 다쳤다."
  "판, 아프다."

  보호막 요청
  "필요하다, 이상한 막!"
  "보, 보호막? 필요하다!"

  방어구 요청
  "돌가죽!"
  "줘라 돌가죽!"

  생명력 회복
  "이야아아아하핳!!"
  "조오오옿아!!!"

  부활
  "고맙다, 갚는다, 은혜."
  "은혜, 잊지 않는다."

  복수
  "쥐같은 놈."
  "속이 후련하다!"

  적 순간이동기 관련
   발견 "문이다!" "발견했다, 문."
   파괴 "쓸모없다, 이제." "부쉈다, 문."

  적 포탑 관련
   발견 "으익, 뭐냐 이거." "쇳덩어리다, 날 쏘는."
   파괴 "야이야 부쉈다!"

  거점 공격 및 수비
   공격 "먹어라, 땅!" "저 땅은 내거다!"
   수비 "막아라!!" "막으라고!"

  화물 운송 및 저지
   운송 "딱 붙어라!" "밀어라!"
   저지 "안 될거다, 너희 맘대로." "막아라!!"

  경기 후반 진입
   공격 "마구 쳐라!" "간다아아아!!"
   수비 "풀지마라, 긴장." "끝나간다!"

  보물 및 보상
   "줘라, 고기나. 맛좋은."
   "폭식이다, 오늘 밤은!"

  MVP 선정
   5표 "보아라, 판의 위엄!"
   10표 "프하하하하!!" "좋아!!"

 스킬관련 대사
  칼날(좌클릭)
  "판, 팔 없다. 그래서 칼날, 다리에."
  "아프다, 베이면."

  파독(E)
  "풀린다, 독!"
  "으아, 정신!"

  걷어차기(쉬프트)
  "조심, 부러진다, 갈비뼈!"
  "이정돈 식은 죽 먹기다!"

  궁극기 충전
   0~89% "패닉 준비 중." "아직 아니다."
   90~99% "패닉 준비, 거의 다." "좋다, 팬플루트 상태!"
   100% "패닉 준비 끝." "연주 시작이다!"

  패닉(Q)
  "들어라, 판의 연주!"
  "아패해라, 머리 깨질 듯이!"

 특정영웅 및 맵 상호작용
  영웅상호작용
   윈스턴
   "그.. 너도, 당했다, 조작?" (유전자 조작을 말하시나 보군요. 전 그덕에 지성을 얻었습니다.) "판, 반대다."
   "판, 너, 기분 이상하다." (저도.. 동감합니다.)

  마그네타
  "귀여운 놈, 너, 헨리 딸?" (박사님을 아세요?)
  "헨리, 지내나, 잘?" (박사님은 절 만드시고 얼마 후 세상을 뜨셨어요.) "...오"

   파이오니어
   "너, 안다, P?" (..난 그딴 놈은 모른다.)
   "폴 하트. P. 너, 폴 죽였다." (근거없는 헛소리 지껄이지마.)

   리즈
   "너, 익숙한 얼굴." (지금 저한테 하신.. 말씀이세요?)
   "너, 프로그레스?" (프로그레스를 아세요?) "잘- 알지."

  특정 적 영웅 처치
   (없음)

  맵 상호작용
   네팔, 탐사 기지: 남극 "판, 좋다, 여기."
   오아시스 "으으, 아프다, 눈."
   66번 국도, 아누비스 "죽겠다, 덥다 너무!"

  감정 표현 및 캐릭터 대사
   인사 "판, 초고리 왕!" "반갑다, 나는 판!"
   감사 "고맙다!" "은혜, 잊지 않는다."
   응답 "좋다!" "알겠다!"
   부정 "나쁘다, 생각!!" "반대다."
   집결 "모여라!!" "모여!"
   캐릭터 대사
   "다음, 시켜준다, 초고리 구경. 가능하면?"
   "판, 팔 없다. 평생."
   "폴, 죽여야 한다. 근데, 이미 죽었다."
   "팬플루트, 새로 만든다, 새해에."
   "판, 모르겠다, 왜 초고리? 폴, 분명 사람 많은데 보낸다."

능력 정보
 역할 돌격Tank
 난이도 어려움
 생명력 500 (기본 500)

 칭찬 카드 목록
 연속 처치 최고 기록/명중률/결정타/자가치유/걷어차기로 처치/패닉으로 처치

 판은 마치 투계처럼 양쪽 발에 칼날을 달고 있습니다. 파독으로 상태이상을 무효화하고, 가끔은 칼날을 접고 적을 걷어차기도 하며, 적들을 공황상태로 몰아넣습니다.

 칼날(좌클릭)
 칼날을 단 다리는 적들을 무참히 베어버립니다.

 공격력: 80
 공격속도: 초당 1회
 최대 DPS: 80

 근접공격은 없다.

 파독(E)
 판이 입은 상태이상을 단숨에 해제시킵니다.

 쿨타임: 5초

 모든 상태이상 효과를 단숨에 해제시킨다. 하지만 일정시간 지속이 아니기 때문에 파독 직후에 다시 상태이상 공격을 받으면 해제가 불가하다.

 걷어차기(쉬프트)
 판이 육중한 다리로 적을 걷어찹니다.

 공격력: 120
 쿨타임: 14초

 다리로 적을 걷어차 120 데미지와 넉백 효과를 준다.

 패닉(Q)
 판의 팬플루트 소리에 모든 적들은 패닉에 빠집니다.

 충전량: 1600
 준비시간: 0.75초
 지속시간: 1.25초
 공격력: 50
 공격범위: 범위 15m

 판이 팬플루트를 불면 범위 15m 내의 적들은 그 순간 패닉에 빠져 1.25초 간 행동 불능 상태가 되며 동시에 50 데미지를 입는다.

으.. 도치법 너무 많이 썼더니 좀 이상한 듯하긴 한데.. 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Lv11 Kitef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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