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또한 R2를 접한지 3년이 되었구요..
초창기를 어느정도 지난 후 공성에 재미를 느낀 저는 스팟전에 재미를 느끼게 되었고..같이 즐기는 동료들과 함께
길드를 만들고 섭내에서 유명한 중립길드도 이끌어 보았고...나중에는 성형들과의 쟁도 이끌어 보았습니다.
여러분도 잘 아시겠지만...일단 군주를 하고 공성이나 쟁을 뛰려면 장비가 받혀줘야 합니다.
장비가 허접한 군주...
이런 말씀 드리면 재섭다고 할수도 있겠지만...장비가 허접한 군주주변에는 사람이 잘 모이지 않습니다.
말로는 신의가 어쩌구 저쩌구 하지만...장비가 받혀줘야 그런말도 적용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질 참 많이했죠...
7쌍 한자루에 현으로 250만원 정도할때 8쌍 함 띄워 볼기라고 참 많이도 날렸네요.
7쌍에 5~6사셋 맞추는데 돈 천만원 우습게 나가더군요...그시절에는...
그러던중 섭통이 있었고...섭통전에 성길드와 쟁이 발발했고 그 쟁이 마지막이였습니다.
1년정도 R2를 쉬게 되었고....사회생활에 충실하던중....
그래도 게임중에 R2만한게 없단 생각이 들더군요...요즘 어떻게 돌아가나 궁금도 했구요.
10월 중순경 9쌍에 5~6강셋 메테 5공3명 6스텟 뭐 대충 이렇게 현 4백장 들여 복귀했습니다.
그러나 예전에 그런 재미는 없더군요...
사냥터에 있는 시간보다 애쉬번에서 노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애쉬번에 축쌍칼,대검,블소,강투,강부,배틀,등등등 지를만한것들은 죄다 사다 지르기 시작했습니다.
여기서부터 제가 달후님과 공감하는 이유를 말씀드리지요.
제가 불과 한달여동안 띄운 7대검이 12자루 , 8축쌍이 8자루, 7~8블소 8자루 , 6~7강셋 다수입니다.
위와같이만 보면 분명 저중에 9대검 띄워야 정상이지 않을까요?
최소 9대검 한자루는 나올것만 같죠?
7대검 한번에 3자루 이상 가지고 있어본적 없습니다...무슨말이냐면...꼭 이 7대검이 날라가야....
다시 7대검이 뜨더라 이겁니다.
7대검 12자루를 가지고 있었다면 NHN 씹새들이 말하는 확률상 두자루이상은 8대검이 되었겠죠?
8축쌍도 마찬가지입니다....8축쌍 8자루 쫙 놓고 질렀다면? 최소 한자루는 9축쌍이 되었겠죠?
한번도 8축쌍 한자루이상 가지고 있어본적 없습니다...무슨뜻인지 아시겠죠?
정해진 수량이 분명 있다는 겁니다.
제가 한말에 반박 하실분은 최소 몇 천만원어치 러쉬해보고 반박해주시면 믿어드리죠...
제가 할달동안 아니 그전에도 수없이 러쉬해보고 느낀점이란 겁니다.
그럼 이런글을 보고 똑똑한 분이라면?
앞으로 띄우고 싶은 물건이 있다면 애쉬번이나 득템과러쉬 게시판을 수시로 확인하세요...
내가 6대검을 띄우고 싶은데 애쉬번 꾼들이 6대검 몇 자루 팔고있다?
그럼 포기하세요...안뜹니다...뜨더라도 수십자루 띄우면 한자루 뜰가 말까입니다.
엘라미스섭내에서 7대검 띄우실분? 오늘부터 잘 띄워보세요...최소 두자루 이상 뜰겁니다.
제가 어제아침에 7대검 3자루 날렸습니다.
여기까지는 R2에 관한글이구요....
아래글은 NHN 포카관련 글이니 포카를 안치는 분들은 보지 마세요^^ 지루합니다.
===============================================================================================
저는 이제 완전 R2 아니 NHN에서 하는 그 어떤 게임도 하지 않으려 합니다.
NHN은 합법적인 사기 도박 사이트입니다.
제가 예전 NHN에서 만든 한게임 포커를 했는데...10년전만해도 포커로 1년에 5천만원도 벌어봤습니다.
1년 딱 그렇게 하다가 그만두었습니다....게임방에서 어떤 젊은 사람이 결혼할려고 모아둔 전세금 6천만원을
딱 한달만에 날리는걸 보았습니다....
한겜 포카로요...또 어떤 여대생은 영등포에서 부천까지 새벽 3시에 포카머니 사러 돼지저금통 들고 오는것도 보았습니다.
어떤 공장 자금관리하는 부장은 공금 5억 날리고 게임방에서 포카치다 형사들에게 붙잡혀 가는것도 보았습니다.
그뒤로 느낀바가 있어 때려 치웠죠...
근데 이 모든 원인을 제공한 것은 NHN 이란거죠....
NHN의 대부분에 매출? 다른게임은 위장용입니다....한게임 포카,바둑이 입니다...
다른 사업 다 때려치우고 딱 한겜 포카,바둑이만 운영해도 매출장난 아닙니다.
한마디로 개새들이죠...
불과 어제까지만해도 러쉬하던넘이 이런소리 하니깐 웃기죠? ㅎㅎㅎㅎ
그게바로 중독이란거죠....러쉬 해본 분들은 느낄겁니다...중독이 얼마나 무서운지....이제 정말 끊으려 합니다.
더이상 NHN 개새들 돈벌게 해주기 싫습니다.
언젠가 깨끗한 정치인들이 나오게 된다면 NHN은 분명 망하게 될겁니다.
왜? 저런 도박사이트를 가만 놔둘까요?
PD수첩이나 뉴스추적에서 나온거 보신분들 있을겁니다.
한게임으로 인해 파탄난 가정 무쟈게 많습니다.
젊은 대학생들이 포카쳐서 돈쉽게 벌려고 공부? 직장? 다 신경끊고 포카만 칩니다.
제가 아는 포카머니상만해도 규모가 어마어마합니다.
그런데 왜? NHN이 사기집단이냐...
이 글을 보는 분들중에서 혹시 포카를 하는분이 있다면 잘 보세요..
한겜포카머니가 본격적으로 거래된게 언제입니까?
대충 8년정도 되었습니다.
자~ 그럼 8년동안 풀린 포카머니가 도대체 얼마나 될까요?
지금까지도 한 주민번호당 30만원치까지 포카머니가 충전됩니다. 만원에 5억으로 계산하면?
인당 150억이 한달에 한번씩 풀리네요? 제가 아는 어떤분은 본인 아내 부모님 동생 주민번호 죄다 동원해서 사고
것도 모자라면 포카머니상한테 머니사고 합니다...
한게임 포카치는 회원수가 대충 5만명이라 합시다...그사람들이 매일 찍어대는 한겜 포카머니가 얼마나 많을까요?
신규유저? 거의 발생치 않습니다..
한겜 포카도 거의 중독자들만 하죠...
제가 알기론 한겜 포카,바둑이에 준타짜만 5천명 이상 있는걸로 압니다.
물론 컴퓨터가 패돌리는데 타짜가 뭔소용이냐 하시겠지만..분명 그 타짜들은 승률이 월등이 높습니다.
제가 아는 어떤분도 한겜 포카로 먹고삽니다. 하루에 딱 50만원어치만 땁니다....고거따면 그만합니다.
거짓말 같죠? 하루에 따박따박 50만원씩 땁니다.
그럼 도대체 신규유저도 없는데 그렇게 많이 생성된 포카머니는 어디로 갔을까요?
정말 궁금합니다.
소문에 의하면 한겜직원쉐끼들이 수거해간다는 말도 있습니다.
충분이 그럴수 있습니다.
상식적으로 이해가 되십니까?
8년동안 발생한 포카머니가 어디로 갔을까? 그렇게 풀림에도 포카머니 시세는 유지가 되고...
NHN 언젠가는 개피보는날이 있을겁니다.
뚜껑열린 유저들이 겁나서 그럴까요?
이중삼중 경비보는 개들 엘레베이트앞에 줄줄이 세워놓고 1층로비부터 차단하는것들^^..
얼마나 찔리는게 많으면 그럴까요?
NHN 다니는 직원들은 조심하세요...고딴식으로 돈벌면 언젠가 배탈한번 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