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비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노비스] 평범한 슈노 육성기 16일

돼지닭2
조회: 1084
추천: 3
2019-07-27 23:35:34
 토요일된 오늘 바로 주말던전에 가봤습니다. 상금전투교범쓰고 하니 경험치가 정말 많이 들어오더라고요. 얼마 안되서 레벨업하고 40%정도 찍었네요. 그렇지만 졸려서 10분 남기고 그냥 그만두었습니다. 

 댓글에서 시궁쥐를 추천해주어서 시궁쥐를 잡으러 가봤는데 저보고 들어가기엔 약하대요. 하지만 락릿지하니깐 소적단이 제니가 된다는 기억이 있어 찾아보니 소적단이 카드가 비싸고 '화속성'이였습니다. 어떻거든 카드까지 갖춘 콜드볼트를 사용해보고 싶었는데 잘 된 거 같았어요.

 소적단이 원거리공격이라 흐뉴마쓰면 캐스팅하면서 사냥할만 했습니다. 근데 흐뉴마지속시간안에 잡질 못해서 몇번 맞는 데미지가 아파서 장비를 가추기로 했습니다.원거리 내성인 호른카드와 화속성한테 마법공격을 올려주는 프루츠 폼 스파이더카드를 가추기로 했습니다. 

 열심히 쥐꼬리 모아 팔아 드디어 호른카드를 샀습니다. 프루츠 폼 스파이더카드는 누가 이미 사간 것 같네요. 그래서 남은 제니로 초보자의 쉴드와 에르늄을 사 제련을 했습니다. 다시 락릿지로 돌아와 사냥해보니 받는 데미지가 500정도에서 200정도로 줄어들었습니다. 기분이 좋습니다.

 



 내일이면 드디어 99 찍겠네요. 하하하~ 기분이 좋네요. 콜드볼트를 사용할 때가 생겨 더욱 기분이 좋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내일은 밝은 미래가 기다리고 있길 빌어요^^
 

Lv17 돼지닭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