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드디어 야가할머니의 절구공이를 40개 모았습니다. 바바야가의 집에가서 퀘스트를 진행하려고 해요. 들어가니 바바야가가 절구공이를 보고 덜덜 떠네요. 살려주는 대신 겨울을 막는 약을 만들어 준답니다. 그래서 또 잡텝모아야하네요. 메뚜기다리 20개 붉은박쥐날개20개 다이아몬드1개 끈적한액체10개 마녀별모래10개 불타는심장10개 레드블러드 5개 균사체 5개 고운모래조각 5개를 모아오라고 하네요. irowiki에서는 균사체가 개구리알로 적혀있네요.
가볍게 로커잡아서 메뚜기다리 20개 모았습니다. 드레인리어가 시계탑3층이 가장 많아 가서 붉은박쥐날개20개 모았습니다. 모르크에서 다이아몬드 사고 피라미드1층에서 포포링잡아 끈적한액체 10개 모았고요. 시계탑4층에서 마녀별모래를 모았는데 실수로 3층으로 이동해서 월드이용권을 하나 더 써야 했습니다. 마그마링 잡아 불타는 심장10개 모았습니다. 붉은 버섯을 스틸하면서 레드블러드5개모았습니다. 이제 고운모래조각을 모을려 합니다.
잡템모으는 게 귀찮네요. 그래서 이번퀘만 끝내고 앵벌용으로 슈노를 하나 더 키울려고 합니다. 로그를 키우는 게 더 빨리 앵벌을 시작할 수 있지만 슈노의 다양한 직업스킬을 이용해 더 강력한(?) 앵벌꾼을 만들려고 합니다.
각종버프로 dex,luk을 극대화해서 스틸코인을 노려볼려고 합니다. 그리고 상인스킬로 판매,구매을 효율적으로 하고 소지량을 늘리려고 합니다. 또한 복사스킬로 이동을 편하게 할려고 합니다.
이제부터 슈노를 두 캐를 같이 키울려고 합니다. 잘 될진 모르겠지만요;; 그래도 스틸코인 슈노는 재미있어 보이네요. 시간이 많이 걸릴 것 같지만 완성된 후가 기대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시 의욕생길만한게 생겨 기분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