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비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노비스] 평범한 슈노 육성기 43일

돼지닭2
조회: 815
2019-08-23 23:07:48
 스콜피온에게 고운 모래조각을 다 얻고 그다음 균사체를 모으러 갔습니다. 균사체가 펑크에게 나오는 줄 알았는데 데몬 펑커스에게 나왔습니다;; 마지막으로 뇌관을 하나을 얻음으로 재료를 다 모았습니다.

 바바야가집에 가니 이번에 용의 둥지에서 호리병을 가지고 오라고하네요. 그 호리병을 가지고 와보니 사람의 목소리를 담을 수 있는 병이라고 합니다. 그걸 소년 청년 중년 순으로 모아오라는데 잘 안되었습니다. 하다보니 깨닫은 것은 원하는 답이 나올 때까지 계속 물어봐야 한다는 거였습니다. 

 어떻게든 다 모와서 다시 바바야가집에 가니 왠 병사들이 나타나 바바야가와의 내통죄로 체포합니다. 왕에게 끌려간 후 사정을 말합니다. 그 후 다시 또 바바야가집으로 갑니다. 약을 만들려면 순서대로 제조를 해야했습니다. 근데 제조법이 수수께끼처럼 나와있습니다. 공략을 보면 더 빠르겠지만 한번 저대로 해봤습니다. 몇번 시도해봐서 약을 만드는데 성공합니다. 약을 마을 중앙에 뿌려 겨울을 막고 왕에게 가 보상을 받았습니다. 근데 오파상하나라서 보상이 짠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제 불사신 코쉐이퀘스트를 할려면 포링카드가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카드 확률이 만분의 일이라 포링이라도 쉽지 않을 것 같았습니다. 그래도 정신놓고 하다보니 운좋게 포링카드를 얻었습니다. 

 어제 부캐를 키우겠다고 했는데 키워보니깐 귀찮습니다. 저에겐 캐릭터 하나만으로 벅찬 것 같습니다. 그래서 깔끔히 포기했습니다. 





 오늘 왠지 많이 졸린 날이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잠 잘잤으면 합니다^^

Lv17 돼지닭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