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식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뉴스] AMD 라데온 VGA의 블랙 스크린 나아지나? RSAE 20.2.2 드라이버 배포

아이콘 AMD라이젠
조회: 1556
2020-03-06 12:21:24
AMD 라데온 그래픽 카드용 드라이버인 라데온 소프트웨어 아드레날린 에디션 2020 에디션(Radeon Software Adrenalin 2020 Edition, 이하 RSAE)의 20.2.2 버전 배포가 시작되었다.


해당 드라이버는 지난해 라데온 RX 5000 시리즈 등장 이후 본격적으로 이슈화되고 있는 블랙 스크린 이슈 대응이 이뤄진 것이 가장 핵심 내용으로, RSAE의 일부 기능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작업 전환 시, 또는 백그라운드 구동 중 하드웨어 가속을 사용하는 일부 서드파티 앱을 통해 유발되는 시스템 멈춤과 블랙 스크린 현상이 수정되었다

추가로 실시간 리플레이가 켜졌을 때 게임이나 어플리케이션 구동중 발생하는 블랙스크린, 배틀필드 5에서 게임 내 HDR 옵션 변경시 발생하는 블랙 스크린, 하드웨어 가속시 크롬에서 일부 영상이 검게 표시되거나 반응없는 문제가 해결되었다.

그 외에도 성능 오버레이와 라데온 와트맨이 라데온 RX 5700로 게임 중 클럭 정보를 실제보다 낮게 표시되는 문제,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과 메트로 엑소더스에서의 게임 크래시 문제, 레드 데드 리뎀션 2 배경에서 눈덮인 지형이 검은 텍스처로 표시되는 현상등의 문제 대응이 이뤄졌다.

한편, AMD는 RSAE 20.2.2 버전을 통해 다수의 블랙 스크린 이슈를 해결하였지만, 일부 유저는 여전히 블랙 스크린 문제를 겪고 있으며, 장기간 게임 플레이 중 시스템 멈춤 현상이 발생하고 있는 것을 파악 중이라며, 지속적으로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조사해 대응할 것임을 전했다.

Lv61 AMD라이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