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KT 고객센터]
안녕하세요~ VIP고객님^^ 는 개뿔 웃기고 있네
안녕하세요 호갱님이겠지???
첨부 이미지처럼 저희 집에는
a203으로 시작하는 회선번호로 인터넷 1회선, olleh TV 3대 (거실, 안방, 건너방)
z!21으로 시작하는 회선번호로 인터넷 1회선, olleh TV 1대 를 사용중입니다. (본인방)
(같은 건물, 같은 층에 전부 다 설치되어있습니다)
그러나 제가 지방으로 회사를 이직하게 되면서 그곳에 잡은 숙소에 올레 인터넷, TV가 있으므로
부천 제방에서 사용중인 인터넷이 필요가 없어서 중지를 물어봤더니 중지가 안된답니다. (2017년 1월 4일)
그럼 TV 3대 묶여있는 회선은 오래되었으니 그걸 해지하고 z!21 회선으로 TV 이전하면 어떻게 되냐? 했더니
약정 끝난 한대만 해지되고 두대는 회선 변경비용 52,800 원씩 105,600 이 발생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듣지도 못한 결합 약정 위약금이 있어 그것도 26,000 원을 내라고 하고
위약금 또한 240,000 원이 별도 발생한다고 하더라구요.... 뭐 이건 '사용하고 싶을땐 네들 맘이지만 그만둘땐 내맘대로야 닥치고 써' 네요
그래서 이래 저래 상담을 하고 결국 z!21 회선을 일시 정지를 하게 되었습니다.
(2017년 3월 7일 ~ 2017년 6월 4일)
근데 문제는 회선 일시 정지 시킨 회선은 z!21 인데 그날 저녁부터 거실, 안방, 건너방 등등
TV가 전부 나오질 않는다는 연락이 왔습니다.
엄연히 회선번호도 다른 걸 정지 시켰는데 엉뚱한거까지 다 정지 시켜버리더라구요
그래서 고장 신고 했더니 이틀뒤에 와서 손보고 갔다는데.... 왠걸요.... TV 상품이 뒤죽박죽...
(나오던 채널이 안나오고.... 또 저쪽방은 안나오던게 나오고.... 또 거실은 나오지도 않더라구요.... 뭘 고치고 간거냐!!!!)
식구들은 일하느라 바쁜 저한테 연락을 일부러 안해서 저는 이 사실을
2017년 4월 8일(토요일) 알게 되었고
당장 KT에 전화해서 당장 정상화 시켜놓으라고 전화를 했고
(거의 한달 동안을 저상태로 방치해놨더라구요)
이 와중에도 쉴꺼 다 쉬고 밍기적 거리다가 4월 10일 기사 방문해서 점검하고 갔다는데....
그냥 와서 개소리만 하고 갔답니다.
(호갱님 원래 회선이 이런거였구요!! 100번에 전화하셔서 채널 추가 가입을 하셔야 해요~) 라는!!!!!!!!!
그 사실을 알고 제가 또 전화해서 4월 11일 기사 방문해서 셋탑 이리 옮기고 저리 옮기고 하고 갔다고 하더군요...
그리고는 정상적이었던거 같습니다.
근데... 제가 다시 이직을 하게되어 경기도 시흥으로 이사하면서 z!21 회선을 이전 신청을 했는데 제가 이사하려는 건물에 똑같이 이미 서비스가 개통되어있는 상태고
건물 주인이 별도 회선은 설치를 못하게 하여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난 이전하고 싶은데 여기 상황이 이래서 정지를 시키고 싶다! 했더니
2년 정지를 시켜드리겠다....??? 내가 고마워 해야 하는건가????
그리고는 z!21 회선과 a203 회선이 모회선, 자회선으로 결합이 되어있으므로 z!21 회선이 정지되면 담달부터 a203 회선의 비용이 월 1만원정도 추가 된다고 합니다.
(이건 뭔 듣지도 못하던 개뼉다구 같은 소리인가!!! KT 상품조회를 해봐도 '결합 : 없음' 으로 나오는구만)
뭐 알았으니 그렇게 하라고 했습니다....
근데!!!! 퇴근하고 집에 오니 부천집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집에 인터넷, TV가 또 다 안나온다!!!!!!!!!!!!!!!!!!!!!
와!!! 네들 뭔 생각,.,,, 뭔 개념으로 일을 이따위로 처리 하는거냐!!!!
그러더니 고장 접수했더니 7월 26일 17~18시에나 방문이 가능하다고 했답니다.!!!!!!!!!!
이게 말이 되나요???? 멀쩡한거 죽여놓고 이틀을 기다리라니?????
제가 당장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한두번도 아니고 뭐하는 짓이냐고 윗사람 바꾸라고... 의미 없는 '고객님 죄송합니다' 하지말라고
당신 같으면 돈내고 서비스 받는데 업체쪽에서 일방적 과실로 서비스 중단 되고... 그걸 이틀 기다리라면 참겠냐고.. 따졌더니
시간을 앞당겨준다고 합니다..... 언제????? 7월 26일 16~17시로 한시간 당겨준답니다..... (장난하니????)
됐고 고치든 말든 맘대로 해라 난 지금까지 내가 겪었던것들 내가 아는 커뮤니티 사이트와 소보원, 방통위 등등 다 올려버린다고 으름장을 넣고 끊었습니다.
그랬더니 30분쯤 지났나... 전화가 왔더라구요... 내일 당장 보내준다고... 난 상관없다 고치든 말든 맘대로 해라 하고 끊어버렸습니다.
이게 돈받고 서비스 하는 업체가 맞는건가요???? 20년을 넘게 써온 고객한테??? 말로만 VIP고객님이지... 진짜 역겹습니다...
KT정보통합센터에는 장애처리 시간 계산해서 서비스 중단 시간 계산되서 정산해주는 시스템도 있는데 왜 보상은 안해주고
말도 안되는 ... 성의 없는... 감정 없는.... '고객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만 떠드는건지....
제 기준에 합당하다고 느껴지는 조치가 이뤄질때까지 이 글은 매일 매일 여기저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갈때까지 가보죠!!!
긴 글 읽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