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인벤 정령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텔포 씹히거나 제자리 하시는분들 참고하세요.

검은영혼
댓글: 14 개
조회: 871
추천: 3
2012-08-31 04:42:13

 

 

네 저역시 허권날 텔포 씹히고 제자리 텔포되서 피할것도 못피해 수도없이 죽었었습니다.

 

승질나서 매일같이 진정도 넣어봤지만 돌아오는 답변은 텔레포트 스킬의 대한 문제가 전혀 발견 되지 않고 있다고만 하더군요.

 

지형지물 혹은 경사도에따라서 일어날수있긴해도 평지나 장애물이 없는데에선 아무런 문제없다고 합니다.

 

나만 그러는건가? 싶어 거래창에 물어도 봤지만 이런 현상을 겪는 분들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답답해서 이리저리 물어물어 컴퓨터도 좋은걸로 새로 조립 해봤고 인터넷 속도도 돈 더 주고 비싼 요금내면서 써보기도 했고

 

테라를 SSD안에 깔고 돌리면 안그런데서 그렇게도 해봤지만 결국 제자리...

 

그러다 언젠가 정말 승질이 오를데로 올라서 도데체 왜 걸리는가 싶어 평평한 평지를 찾아가

 

한~두시간여동안 계속 텔포만 해본결과 이동방향키를 누르면서 텔포를 시전하면 씹히는 경우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대부분의 정령들이 몹에게 쫒기면서 도망을 가기위에 텔포를 쓰기때문에 항상 이동도중 텔포를 쓰게 됩니다.

 

데이타 전송 속도와 받는 속도의 미세한 차이때문에 제자리 텔포를 하게 되더라구요.

 

씹히는 경우를 유심히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자리 텔포를 했을경우 

 

애초 텔포시점과는 달리 조금 앞쪽으로 몸이 되돌아와져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얻은 결론은 텔포를 쓸때 방향키를 누르지말고 텔포를 시전하자. 이겁니다.

 

몹에게 쫒겨 도망치면서 텔포할 경우에도 텔포누르는 타이밍에만 방향키에서 손땠다 하시면 아무문제없이 정상 시전됩니다.

 

항상 앞으로 뛰가는키 눌르면서 텔포를 시전하던 버릇이 있어 고치는데 시간이 좀 걸렸지만 바꾸고 난 뒤부턴

 

단 한번도 제자리텔포나 씹힌적이 없습니다. 법사 텔포도 마찬가지니 제자리 텔포 자주하시는 분들도 참고하시고 해보세요.

 

버릇바꾼 뒤론 멜상 360레이져 샨드라 원랜타 등등 텔포가 씹혀서 죽는 경우는 단 한번도 겪질 않았네요.

 

참 별것아니었는데 고쳐볼라고 깨졌던 상당수의 금액이 허무하게 날아가는 순간이었답니다 ~_ ~ 햐햐

 

 

Lv62 검은영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