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포 초기화되요 50%에요
사제는 랜타 3번오면 수성, 수갑, 자힐, 물러, 속박
재수없음 약먹거나 쾌유까지 써야해여
맞기전에 미리 뭐를 언제 서야할지 게산하고 있어야함.
정령은 그냥 텔포타이밍만 잡으면됨
50% 확률로 초기화되면 여러번 피하는거고 아니면 물약먹고
걸어 나오는 방법을 택해야함.
근데 여기서 재밌는게 사제는 몇초사이에 5~6가지 스킬들 사이에서 시전순서와 타이밍을 놓고 많은 고민을 해야하고
정령은 텔포쿨과 물약만 보고 잇으면됨.
그리고 사제는 자가생존을 위해, 수갑쿨감, 자힐힐증, 속박초기화등
나름대로 많은 문장포인트를 투자해야함.
허나 정령사는 텔포초기화 하나만 박고 다른건 고려하지 않음.
생존기가 없다구요? 아카샤땐 정령이 랜타 버티는 방법이
텔포뿐아니라 정흡뎀감도 있었습니다.
----------------------------------------------------------
이 댓글을 작성하신 분의 말씀을 두고 짐작컨데.. 그분은 정령케릭이 없으시며 정령으로 샨드라 상급을 절대로 안가보셨다고 생각됩니다.
미리 얘기하지만 정령케릭 없으면 글쓰지 마시라는게 아닙니다.
케릭을 직접 키워보신분들이 그 케릭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의 고충을 안다고 하지요?
정게라는 게시판에 와서 정령사들의 요구에 일에서 열까지 다 토론을 하며 반대 의견을 개진하실꺼면 적어도 그 케릭의 대한 이해도 또는 경험은 충분해야 맞지 않을까요?
텔포가 50프로로 초기화 되서 디아블로 소서리스마냥 둥둥둥 휘젓고 다니는줄 아신거 같네요.
위의 글쓴것을 토대로 그대로 써보겠습니다.
랜타 3번오면...; 사제는.. 정말로 쓸것이 많군요?
수성도있구요.(근데 수성은 그 바닥장판랜타에 소용없다고 하는거 같네요.)
수갑도있구요
자힐쿨도 매우 짧구요.
물러, 속박 회피기가 두개네요.
아? 쾌유도 있네요?
3랜타 까지 피할 만한/ 도움이 될만한 스킬이 정말로 많군요?
그런데 정령은 그냥 텔포 타이밍만 잡으면 된다구요? 위에 말했듯이 소서리스 날아다니듯이 텔포 되는거 아닌데요?
텔포 타.이.밍.만. 잡으면 되는게 아니라, 정령이 버틸수 있는게 그거 하나뿐인겁니다.
그리고 텔포쿨과 물약쿨만 보고 있으면 된다구요? 정령은 텔포말고 딴게 없어서 차선책이 물약인데.. 정령이 물약먹는것은 쉽게 말씀하시고 사제한테는 재수없으면 먹어야 하는게 물약이라고 하실까요?
참 똑같은 것을 놓고도 저렇게 다르게 해석하시는게 정말 신기합니다. 어찌 장점을 단점으로 쓰시고, 단점을 장점으로 바꿔 써놓으십니까?
그리고 사제는 자가생존을 위해, 수갑쿨감, 자힐힐증, 속박초기화등
나름대로 많은 문장포인트를 투자해야함.
이라고 위에 쓰셨네요?
문장포인트 투자할 스킬이 생겨서 문장포인트좀 제대로 썼으면 겠습니다.
아시죠? 이번에 사제, 정령 고급문장 나온게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그 많은 종류의 문장포인트 투자해야허는게 단점인가요?
정령은 문장포인트 머 갖다 박는게 없으리라 생각하시는지 질문드리고 싶습니다.
생정쿨감소, 정화1락온증가,순간 25퍼 초기와 정령도 투자해야해요^^
그런데 그 투자한 스킬이 문제라는겁니다. 지금 포인트수를 따질게 아니에요.
문장포인트 모든 클래스군중에 머 사제만 특출나게 찍는거 아닌데 무슨 사제의 단점인양 적어놓으셨나요?
정령케릭 보아하니 확실하게 없으시고, 상드라 정령으로 안가보셨으니 저렇게 말씀하시죠.
텔포가 50퍼 초기화라 날아다니는줄 여태 아셨나봅니다.
3랜타가 오는데 정령이 물약쿨과 텔포쿨만 보면 된다는 분과는 더이상 말을 길게해봐야 에너지소모, 시간낭비일듯 싶군요.
꽤 오랫동안 저는 정게에서 딱히 좋은 착한 이미지는 아니었습니다. 글재간이 뛰어난것도 아니며 쉽게 욱하기도 하지요.
한동안 사제, 정령에 관한 글을 쓰기도 했지만, 파트 2 부터 저도 드디어 정령을 놓고 사제로 파트2를 지내기로 결정하면서 부터
그리고 저도 글쓰고 댓글로 투닥투닥하는데에도 지쳐서 가능한한 정게에 논란글에 얽히는것을 자제해왔습니다..
그런데 그게 안되네요. 신경안쓰고싶은데.. 그게 안되네요 정말..
사제를 키우시던 분들중에 정령을 함께 부케로 키우시고 인던을 돌면서.. 역시 케릭은 키워봐야 클래스간의 그 장단점이 깊이있게 눈에 들어온다고 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정령사 게시판입니다.
사제 상향이 필요할때 다들 조심스럽게 이런거라도 정령 고쳐주세요 하시던분들이시고..
사제 상향 함께 외쳐주신 분들입니다.
정게게시판에 상향얘기만 쓰면 달려와서 댓글다시던 사제클래스의 몇분들.. 예전부터 쭈욱 있던 일입니다,
정게게시판에 우리는 언제까지 상향얘기조차 눈치봐야 하냐고 불평하던 정령분들,, 예전 부터 쭈욱 있던 일입니다.
지칩니다 이제 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