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오래전에 오래전에 올라온글 모르는분이있어서 올려드립니다
C:HanPurpleTERA_HGS1GameConfig 에 들어갑니다(이건 사용자마다틀립니다)
S1Engine.ini 파일이있습니다.
열어서 아래내용을 수정합니다(안열리면 메모장으로열면됩니다.)
아래 설명은 틀릴 수도있습니다.(검색해서 찾은건데 잘못된거 지적해주세요 수정할게요)
StaticDecals=True
DynamicDecals=True
DynamicLights=True -> False : 뽀샤시효과 제거해주는것
DynamicShadows=True
LightEnvironmentShadows=True
CompositeDynamicLights=True -> False : 위에 뽀샤시효과 보정해주는거 제거
DirectionalLightmaps=True
MotionBlur=True
DepthOfField=True->False : 크로스헤어 중심으로 포커스아웃효과 제거
AmbientOcclusion=True->False : 앰비전트 오클루젼 효과 제거(자세한건 인터넷)
Bloom=True
UseHighQualityBloom=True
Distortion=True
DropParticleDistortion=False
SpeedTreeLeaves=True
SpeedTreeFronds=True
OnlyStreamInTextures=False
LensFlares=True
FogVolumes=True
FloatingPointRenderTargets=True
OneFrameThreadLag=True
UseVsync=False
UpscaleScreenPercentage=True
Fullscreen=False
AllowD3D10=False
AllowD3D11=True -> 추가 : 다이렉트11을 사용하게만듭니다.(요즘그래픽카드 대부분 다이렉트11지원)
SkeletalMeshLODBias=0
ParticleLODBias=0
DetailMode=2- >1 : 디테일모드수치 를 내립니다.
ShadowFilterQualityBias=0
MaxAnisotropy=4 -> 2 or 1 : 비등방성 필터링수치를 내립니다.
MaxMultisamples=1
MinShadowResolution=70
MaxShadowResolution=2048 -> 1024 : 최대그림자해상도수치를 내립니다.
ShadowFadeResolution=128
ShadowFadeExponent=2.200000
ResX=1920
ResY=1080
ScreenPercentage=100.000000 -> 90.000000 : 화면비율수치를 내립니다.
★ 마지막으로 저장하고 마우스오른쪽 -> 속성 에서 읽기전용체크하시고 확인 누르고
게임실행
많이 어두워졌을겁니다. 대신 프레임은 향상되었을겁니다.(너무 어둡다싶으면 게임옵션에서 밝기조정하세요)
[Engine.GameEngine]
bSmoothFrameRate=TRUE
MinSmoothedFrameRate=22
MaxSmoothedFrameRate=80
위에서 TRUE -> FALSE 을 바꾸셔도됩니다. 프레임수치 동기화같은거라는데 전 하나마나인데 다른분들은 하면 효과봤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