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기장 토큰 이벤을 하면서 시간 절약도 하고 정수도 모으고 이런저런 생각에
7캐릭 베하 최소 2판씩을 돌리는데 물안좋은 베하가
그냥 똥물이됬더라구요
일단 어제 저녘에 만난 탱은 크리부터 개념까지..
같은 섭이라는 것 자체가 쪽팔리더라구요
이러니까 프레이아가 촌섭이라 뜯기고 살지..
사진 내용과 같이 2사제 팟이였고
문제가 1넴부터 탱자리,도발,어글,크리 뭐하나 되는게 없더라구요.
어글 뺐겨도 도발을 안쓰고, 그냥 때리기만하더군요.
그나마 마공 한분이 프리마 커피를 잘타셔서 다행이였지
만약 커피마저 개판이였으면 진짜 파탈감이였어요 차라리 탈퇴하고 15분 뻐기고 인초를 찢는게 이득인 팟이될뻔
크리로 뭐라고 하니 안죽네 이 한마디보고
아 이 새낀 진짜 개 또라이다
(첨엔 파티원 중에 아무도 안죽었다고 말하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자기가 죽을려했던 것)
그렇게 1넴깨고보니 아 그냥 노탱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서 짜피 베하인데 힐러들이 바빠질 뿐이지 클리어는 할 수 있는 난이도라 2넴 클하고, 3넴은 혹시 탱이 죽으면 2사제니 그냥 제가 전방 잡으려고 맘 먹고 전방 잡았는데 의외로 레이저 잘피하더라구요?
어거지로 클리어하고 같은 섭이라 크리 맞춰드리려고 친추 걸고 이르카 오신거 보여서 크리를 샀는데
아무리 생각해봐도 생각하는게
개새끼같아서 이 새끼 사사게 올립니다.
크리 자존심땜에 안받은 걸지도 모르죠
예 그럼 살 수 있으면 사던가요..
돈도 없어서 켈리반 신발 12강도 안되있는 사람이;
제일 중요한건
저딴 크리로 인던 돌아서 일부러 죽을려고 하는 놈이 탱커를 한다는 겁니다.
혹시 397이하 던전에서 매칭 돌리시다가 만나면 닥추방하셔야할 겁니다.
뭐 노탱 클리어의 재미를 보시려면 그냥 같이 도시는 것도 추천해드립니다만
길팟이나 지인 힐러가 아니면 노탱으로 클리어까지 힐 줄 능력이나, 책임감 있는 힐러가 있을까요(397이하의 매칭인데,아니면 딜러들이 엄청 잘피해 다닌다 던가)
이상 프레이아 서버 - 날보러와여 였구요
이 외의 설명을 드릴 2명은 요즘 미터기가 안돌아가서 서버는 몰겠고 사진이랑 닉만 첨부하겠습니다.
1번째 사진은 뭐가 문제인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한 설명
탱,딜의 위치가 바뀐것 같지 않나요? 진짜 별 것 아닌 문제이지만
이런 문제가 나온게 탱이 자리 잡기 전에 딜하는 '넴드야 넌 나만 바라봐' 마인드의 관종 딜러나
15강끼고 397에서 소멸도 안먹고 어글 뺏고서 탱한테 ' 아 씨; 어글 좀 ㅡㅡ' 마인드의 397 쩌딜 부심 딜러들이 활개치고 있다는 문제일려나요. 실제로 후자 경우의 딜러들한테는 복수 15강과 베르노 12강이 똑같은지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고 싶네요.
암튼 그런 이유로 어글 뺏긴 창기가 자리 바꾸고 탱보는 별거 아닌 이야기입니다.
단지 딜러 입장에선 약간 기분이 나쁘다 랄까요. 실제로 저렇게 완전히 딜러들이 다 자리를 옮기기까지 시간이 오래걸려서(창기가 저렇게 나올줄은 몰랐으니) 딜러들이 전방을 치거나 가만히 있었으니까요.
2번째 사진은 1,2넴 잘하던 탱이 닉값 제대로하는(양아취) 사진입니다.
아무 말도 없이 자리를 비우고 안온 것도 아니에요.
사진 보시면 막넴 입구에 있는데 클리어하고 분배 끝날 때까지 지켜보니까 끝까지 저러고 있더군요.
어쩌다보니 글이 길어지고 탱에 관한 이야기만 나왔는데
초보던전인 베하니 뭐라 하기도 그렇긴 하지만
힐러 - 맷감, 엠충, 힐, 정화 좀 똑바로 주시죠.. 힐러 자질에 관한 문제니까;
탱 - 어글 뺏기지 맙시다(동일장비기준)
딜 - 아니 각성무기 들고 베하 올거면 소멸은 먹고 와요. 딜자랑합니까? 왜 니가 헬팟 만들고 탱을 탓해 15강 들고 베하에서 미터기 딜딸 치는게 자랑인가 혹시 15강만들 돈은 있고 소멸살돈은 없나요?(투기장이나 주사위로 날려먹은 돈으로 소멸 한트럭 나올 사람들이 참 많을거에요 그죠?)
모든 클래스 - 못해도 상관없어요 1,2명 정도야 못할 수도 있지 초보 던전인데
근데 기본은 하자, 크리라도 적어도 고급 7단계랑 악세 분역 비싸지 그래.. 신규유저들(갓만렙찍은) 입장에서 눈물나오지
적어도 고급 5단계랑 악세는 분역끼고 던전오자;
그리고 안죽으려고 용이라도 쓰면 친절히 알려주기라도 하지.. 근데 죽을 생각하고 던전오지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