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은 봄이라서 그런지 날씨가 춥다기 보다는 시원한 바람이 좋더라구요..
다름이 아니오라 어제 바하르 섭에서 불미스러운 일들이 벌어져서 너무 너무 불쾌해서 이렇게 나마 해소 될수 있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요즘 사령에서 전설탬 먹는 재미를 솔솔하게 즐기면서 모르는 분들과 파티도 하고 이런저런 재미난 얘기들 하면서
즐기는 유저입니다.
이런 RPG 게임은 테라가 처음입니다.
RPG게임은 정말 지루할거 같아서 그동안 안했거든요.
테라를 해보니까 의외로 재미 있기도해요..
아직은 서투르기만하고 매일매일 실수는 하지만요.. 마음과 열정은 무럭무럭 튼튼합니다.ㅎㅎ
이제 곧 정액도 끈나가고 다시 또 이용하려면 정액을 충전해서 즐기려하고 예정입니다.
문제는 어제 사령에서 한게임을 마치고 소지품을 마을가서 창고에 보관한후에 사령 또 돌려고
사령파티 모집글을 보고 5인팟으로 구성해서 사령차원석앞에 5명 모여서 입장하려는 순간 파티원 한명(길드원)이 죽었더라구요.. 4명은 저까지 포함해서 길드없는 유저입니다.
저는 자세한건 모르고 저사람 왜 죽지.. 왜죽이지하면서 아~ 결투하시나보다 하면서 한두판 하고 끈나겠지 했거든요.
중재가 안되길래 그만 하시죠..한말씀드렸죠... ""저희 지금 사령가는데 왜이러시는지..""
죽이시는 그분이 지금 쟁이라 저분은 적입니다. 이러시더라구요.
쟁도 좋고 적도 좋다 쳐요.. 적이라도 쟁이라도 상대가 싸울 의사가 없다는건 쟁의 성립요건에 해당하나여?
물론 적대관계로 보자면 그럴순 있겠지만요,.
자꾸 파티를 깨고 죽이고 해서 짜증나더라구요..
이제 그만하시죠.. 말씀드려도 막무가내로 쟁하고 아무런 상관없는 파티원들까지 죽이고 진짜 너무들 하는거 아닙니까?
그러케 민폐를 즐기기 시작 하시더니 와~~ 두시간 동안 사령에서 떠나질 않는 길드분들의 집요한 모습.. 진짜 보기 너무너무 않좋습니다.
저도 보다가 화가나서 누군가 부활해드렸는데 저도 죽이시더라구요..
그래서 마을 다시 부활해서 다시 사령가면서 모집글 까지 올렸어요,.,. 사령안에 정리하실분..
사령입던하는 던전 법석에서 있는데 또 절 죽이시더라구요. 저에게 물어보더라구요.. 아까 왜 적을 살려줬냐..
이러시길래여 기분상하실까바...돌려서 말씀드리긴 했지만요..지금 이분위기 짜증나서 승질나서 살렸습니다.
이러고 말할까 하다가 말았습니다.
물론 제가 그분을 모르는 그분을 살린거 그분말씀데로 잘못했다치죠..
이런 험한꼴 당하면서 까지 길드에 대한 존재감은 무엇인가요?
일반유저들까지 PK선언해서 죽이고 또 아무데서나 죄스럼 없이 일반길드도 없는 사람을 무차별하게 죽이는게 옳은지요...
또 득하는건 무엇인가요? 계속해서 누가 누군가에 의해서 죽고 죽이고 언제까지..
누가 피해를 입었다고 우루루 몰려가서 죽이고 때려주고 치죠.. 뭔가 달라졌나여?
앞으론 파티짜서 길드 달고 오시는분들하곤 절대 겜 안하겠습니다. 모든 길드분들이 다 그러신건 아니지만 어제 소수의 몇몇분들에게 보고 배운건 진짜 기분드러운거 참 잘배웠습니다.
이험한 꼴 당하면서 길드분들 파티 받아서 갬도 못하고 싸움 구경만 하는거 보기 않좋습니다.
그험한 분위기 만들어가면서 일반 길드도 아닌 사람들까지 일방적인 통보없이 PK선언해서 죽이고 진짜 화 안나겠습니까..
저도 그리고 사령에 사령파티하러 온 일반 사람들은 안보이더라구요..
길드사람들만 수두룩하게 참~ 조폭들도 아니고 ... 2시간동안 끈질기게 지키는 모습 참 할말이 없더군요. 그렇게 까지 쟁을 하면서 저도 아무길드 들어가서 저런 험한꼴 당하겠다 싶더라구요.
나이먹고 길드들어가서 같이 싸우고 찾아가서 찾아내서 길드사람들 불러서 끝장내고 이런거 좋아 보입니까?
길드가 없어지면 테라 유저가 줄어들고 그러다보면 테라가 재미없어지겠죠,
분위기 험학해서 길드 아닌분들은 갬이나 하겠습니까? 그리고 그런 모습을 본후에 누가 길드를 사랑하고 가입하겠습니까?
차라리 쟁지역을 따로 정해서 거기서 만나시던가
여기 쟁지역이니까 알아서 이해하라는 식...
일반유저들까지 PK선언 일방적으로 해서 폭행하고 죽이고 이런분들 때문에 진짜 길드 가입하고 싶지도 않습니다.
쟁으로 자꾸 부딪히고 싸우다보면 이거 나중엔 오프로 만나서 치고 박고 싸울수 있는 다분한 감정 싸움으로 번지지않을까
싶네여.
이런문제 길드장님들 부탁드립니다. 지금 현재 PK선언 하면서 일반 유저까지 죽이는 문제가 심각하게 발생하오니 중재하시기
바랍니다.
바라고 싶은건
1. 쟁지역으로 싸우시더라도 그곳이 일반유저 길드아닌사람들이 많다면 가급적 쟁지역이라도 삼가해주셨으면 하는바램입니다.
2. 길드에서는 좋은일도 많이 하시는분들 그분들의 노고를 위해서라도 쟁이라고 싸울문제가 아닙니다.
3. 쟁을 하면서 꼭 쟁지역에서 싸움을 원치 않는 적과 적이 있을수 있사옵니다. 한번쯤 생각하시고 신경써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