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인벤 신문고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시스템] 테라는 정말 신규유저에게 아주 매우 쉬운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아이콘 삐플
댓글: 8 개
조회: 874
추천: 9
2014-09-04 12:04:51
세계적으로 mmorpg중에서 테라만큼 쉬운 게임이 있나요?
저는 미국 유학생이라 올해 7월말에 북미서버를 처음 접했습니다만 카슈12강 맞추고 favored set(한국말론 찬영?찬전? 60만렙당시 2번쨰로 좋은 pvp셋)12강 까지 하는데 한달이 채 안걸렸습니다. 모든 엔드게임 기어를 그냥 조금씩 꾸준히만 하면 금방 맞출수 있다는 mmorpg는 정말 들어본적도 없었네요

신규유저가 없는건 그냥 요즘 mmorpg자체의 인기가 없기 때문입니다. 해외나 국내나 mmorpg는 외면받는 신세라서...
한국서버는 이제 갓 만렙찍고 어차피 곧 학교로 돌아가야해서 엘카셋도 다 못맞췄습니다만.(당연하지만 아크데바셋으로 했답니다. 한국서버에서는 신규유저나 마찬가지라서)

테라라는 게임을 고작 북미섭에서 한달 한국섭 2주반 접한 제가 이정도까지 오는데 전혀 힘들지 않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요즘 올라들오시는 불평불만들은 그냥 남들에 대한 시기감이나 테라를 무슨 hack&slash 디아블로같은 게임으로 바꾸려는 독일듯 싶네요.

일반몹을 다운이나 경직없이 자유롭게 쓸고 싶으시다면 그런류의 게임으로 떠나셨으면 하네요 1년뒤에 한국으로 돌아왔을때 테라가 말도안되는 "불평많은 신규유저들"의 요구를 들어서 망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계속 가볍게 즐기고 싶기 때문에요.

(하필이면 본캐인 궁사, 비검사가 매우 안좋아지기는 합니다만 ㅠㅠ) 그래도 65만렙이 뚫리길 북미섭에서 기다립니다.


요약
1. 테라는 올드비들이나 신규유저에게나 매우 쉬운 게임
2. 이 시스템 욕할거면 다른 게임으로 가세요 아무 충고도 하지 마시고. 당신들은 독입니다. (물론 안좋아지는 시스템들도 있고 안좋은 시스템도 있지만 그다지 "만렙도 못찍은" 신규유저와는 상관없다고 생각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