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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직업간 밸런스....

젠장뒈지겄네
댓글: 2 개
조회: 529
2014-09-09 02:07:33
정말 돼도않는 캐릭간 특성 개성 어쩌고 하지 말고
맞추지도 못하는 ㅄ같은 pvp 밸런스 어쩌고는 아예 입에도 담을 생각하지 말고
딜 & 생존력 평준화 시켜라
특히 딜 능력

훈련소 점수만 봐도 알수있다....
궁수는 최하위고 비검사 법사는 검투사만도 못하고
(퓨어딜러 궁수 비검사 법사가 맷감있는 검투보다 못한단 말이다.. 물론 후방잡기 쉬워서라고 말하겠지만 훈련소 상위랭커정도면 후방은 다들 쉽게 잡는단 말이다)

무사는 최고기록 10초대정도에 광전은 5초대까지 있더라?....
5초면 뭐 차징하는 시간이 있을텐데 한 2~3대 때리면 죽는다는건가??


요즘던전 패턴 봐라 원딜이 좋은가?
근접패턴 근딜처럼 안아픈건 맞고서라도 원딜도 걍 후방에 같이 붙어서 때리는게 안전할 정도다

딜 능력은 스킬위력이나 조금씩 손봐주고
생존력은 회피기나 방어력만 조금씩 건드리면 몇번만에 간단히 될텐데
밸런스패치는 대규모 업데이트때나 하는걸로 알고있는건가?

최소한 직업만 보고 템도안보고 면접에서 까일정도의 인식의 문제까지 생기지 않을정도론 해야하는거 아닌가?

Lv22 젠장뒈지겄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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