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글보니 돈슨이야기 나오느대
초딩 콧물돈빨아먹는 돈슨이랑 비교하다니그냥 폰게임이나 하지
이번업데이트 처음에는 참좋아습니다 2배 드랍율이벤트 강화이벤트 이전까지는
발로나하급 착귀한번 먹을려고 염상 발로나템 하나먹을려고 하루2~3개 인초쓰는분 많이봤습니다
결론은 돈이대고 먹을게있으면갑니다
테라가 살려면
1번 블루홀부터 생각을 바꾸세요
예를들을서 100명 있을때 매출이 100만원이면사람은점점줄고 매출을 점점낮게잡아야지
50명으로 줄어느대 50명한태 100만원뽑을려고하고 30명한태100만원뽑을려면
사람들 질려서 점점더 줄어고 결국은 문닫습니다
동접이 100명서 50명으로 줄어으면 매출도 더낮게잡고 더좋은 업데이트로 사람들을 끌어서매출을 높게잡으세요
2번 15강을 버리세요
다음 업데이트는 지금 하켄 빛용 15강이랑 성능을 비슷하게하시고
그다음 업데이트부터는 15강삭제 부탁합니다
pve 몰라도 pvp는 넘사벽입니다 길게는 설명안합니다 하켄 빛용 보상을 하는 일이있더라도 15강 삭제
15강해도 머 쓸일이있어야 보람이있지 15강하면 끝......
3번 옵 고정이랑 착귀템으로
옵리 변경불가 시스템으로해서 보존가루는 못팔겠지만
극옵먹으로 유저들은 인초시간마다 인던갑니다
옵션만 고정대도 인던수명은 3~4개월은 더보장합니다
거기다 착귀템이면 이걸 착용해야 말아야하나 고민도하고 그 극옵을 먹을려고 수도없이 인초을 하면서 다닐것입니다
거디가 괜찬은 옵나오면 강화를하고그것보다 더 괜찬으면 강화을하고
옛날 황미시절 무기만 4개 들고다녀습니다
쌍후방 쌍분노 이리저리 시험하고 쌍공하나먹을려고알람까지 맞쳐가면서 인던을다녀습니다
절대 옵션변경불가 착귀템으로
4번
황미시절 네임드하나 잡을려고 3~4시간씩 지키고 빼들고
이게 가능했던게 일단 장비는 비슷하니 쪽수 싸움으로가고
잡아서 템하나떨어지면 직업별로 먼저가입한 사람한태주고그자리에서 바로 착용 검사하고
그것하나먹을려고 얼마나 적길드랑 싸워는지
지금시스템 비교하자면
다음템은 아케론처럼 명품잘대고 강화잘대게 누구나 현질 안하고 케쉬질안해도 접속만하면 착용할수있게
발로나 유저들이 창렬상자 구입해서 강화하고 지금이랑 비슷하게
옛날 황미 아카샤 시절처럼 극악의확률로하켄드랍해서 팔아먹을 사람은 팔아먹고 착용할 사람은 착용하고
네임드도 그떄랑 비슷하게
마지막으로 인던템 쟁템 구분할거면 쟁템은 누구나 쉽게 구입 만들수있게해서
막피한번당하면 아 열받아 장비구입하고
바로 강화해서 싸울수 있을정도로 쟁템은 구입을 쉽게 부탁드립니다
제발 15강 시스템은삭제합시다 테라수명을 깍아먹는 암적인 존재입니다
지금처럼 접속하면 인던1~2판띠고 없는적 잡으로 필드 조금돌아다니고
구찬아서 접안합니다
핸드폰 게임하지
유저들 맨날하는 이야기가
샨드라 성상 이야기하는대 지금처럼 강화석 몇개딸랑 떨구고 끝하면
샨드라 성상 재밌을까요????????????
지금드랍율이 옛날 공미검상 보다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공미 검상 시절을파템몇개로 끝이니
파템 1개 먹어도 적자는 안보는 인던이였고 극옵악셋이랑 극악확률이지만 1등급템 팔아먹을려고 수도없이 다녀습니다
그때랑 지금이랑 차이점을 곰곰히 생각좀 해보세요 블루홀관게자분들
공미 검상보다는 인던은 염상 발로나가 휠씬재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