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렙 필드 네임드도 잉여된거 아닌가?
예전부터 궁금한데.
만렙 필드네임드는 뭐 그렇다 치자 그거 관섭 안하겠다.
중요한건 지금 58렙제 시점에서 그 이하 필드 네임드 들이다.
그저 지나가는템이고,
유저도 몇명없고, 또 그거 먹어봤자 실수요자 아니구서야 쓸모도없다.
근데 지금 신규유저나, 기존유저들이 부캐키우면서 하는거라 그렙대에 맞는 네임드 시간 추적해가며 예전처럼 젠시간 맞춰서
선타 대기타고있는것도 아닌데.
뭐하러 젠시간을 18시간, 9시간 그따구로 해놓죠?
지나가는 구간인데. 드랍률이 조금 하향되더라도, 젠시간을 확 줄여서. 신규유저들도 한두번씩은 잡을수있게, 그리고
그런정보다 있다는것도좀 알기쉽게. 일반퀘로 표시좀 해주고, 씨잘때기없는 자이톨 칼버린 헤라임 이런거 없애고.
사샤라크 젠시간이나좀 줄여라. 50~55 까놓고 설렁설렁해도 3일이면 돌파가능한데. 그리고 53되면
정원도 가야지, 길가쉬 닥사시작되지, 55까지 독사,소라잡는사람 몇명이나있지?
그럼 사샤만나봤자 끽해야 운좋으면 한마리야.
모두를위한 컨텐츠로 발전시킬수없나?
사브라니악.아난샤. 신규유저들은 있는지도몰라. 것도모르고 폭군 주워보겠다고 미궁돌아 ㅡ; 나오지도않는 거지를.
아난샤고 , 사샤고 맨날 잡는사람만 고정으로 렙업 안하고 부캐로 그거만잡고 본캐로 휙 휙 ㅡㅡ;
중개소에 올려서 신규유저들은 어디서 나오는지도 모르고, 젠시간 젠위치도 모르고, 비싼값에 멋도모르고 사고.
캔다리크 이건 존재가치가뭐냐? 두꺼운가죽만 주냐? 네임드가 약해빠져가지고 툭치면 뒤집히고 템도안주고,
소소한건데. 진짜 신참들은 저런거한번 마주하면 그게 게임에 재미다.
건의한다. 어차피 안해줄태지만.
1.만렙풀린 시점에서 부캐존의 전설템을 드랍하는 중형 네임드의 젠시간을 고정 1시간정도로하고, 드랍률은 니들맘대로해달라.
2.네임드몹의 네임드몹표시를 여성유저,신규유저,초보유저들도 알기쉽게 해달라.
3.네임드몹을 길드퀘스트의 반콕 병맛퀘스트를 지우고, 일반퀘로 해달라,(헤라임,자이톨처럼)
4.잡힌시간에 관계없이 젠시간을 정시로 해달라.(독식불가능. 카나쉬,캔다.아난샤,사브,사샤 서로 젠주기는좀 달라도, 젠타임을 정각으로해달라.(예: 젠시간 사샤 1시간주기,아난샤 2시간주기)
5.이게 제일 중요한거임.
논 피케이지역 필드 네임드 사냥시. 한파티가 잡는몹을 다른파티가 꼬장을 놓던 딜을 하던, 몇대 후려치면 드랍율이 똥된다.
아무것도안준다정말. 이건 뭔조화인가? 선타쌈하다가 다른팟 병맛 1명이 잘못알고 한두대만 까도 드랍율 병진된다.
이거 초창기부터 문제된다고 생각했는데. 네임드몹의경우 선타친팟을 제외하고 아예 뎀딜을 못하게 패치해라. (단 선타친팟이 전멸당하거나 할경우 몹응 바로 리셋,다른팟 기회제공)
6.만렙 네임드도 어차피 12단계풀리면서 병맛템인데. 드랍률좀 하향하더라도 모두가 즐길수있게 저런식으로 해달라.
네임드템을 꼭 먹어야 재미냐? 잡으면서 뒤치기 맞을까바 조마조마 하는재미,
우리팟이잡는데 다른팟들 우르르와서 구경하는재미,
먹는재미 이세가지 아니냐? 넴드템안줘도 크리스탈이라도 팍팍줘라 잡으러 가고싶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