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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스] 컴패니언이 런닝머신을??+탐사가 되지 않는 버그

아이콘 아르피쥐
댓글: 3 개
조회: 2763
2016-01-05 18:17:55

안 그래도 헌터인데, 지금 컴패니언은 문제가 많습니다.

 

1. 하던 행동을 끝낼 방법이 없어지면 따라오지 않습니다.

뭔짓을 해도 따라올 생각이 없으며, 결국 한번 재웠다가 재소환하거나, 아주 멀리 가야 정신을 차리고 옆으로 돌아옵니다.

헌터라 컴패니언 스킬이 많은데, 러쉬독 등의 스킬을 사용해도 컴패니언은 하던 행동을 멈추지 않습니다.

 

 

 

덕분에 이렇게 제자리뛰기를 하고 계십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할 방법은, 여타 직업은 재웠다 깨우면 된다 치고...

헌터라고 특별한 방안이 있는거 아닙니다. 컴패니언 스킬을 사용할 때 "컴패니언이 하던 모든 행동을 멈추고" 스킬의 명령에 따를 수 있도록 수정해주면 그래도 헌터 하는 이유는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2. 지형과 상관없이 컴패니언이 지나갈 수 없는 곳이 다수 존재합니다.

사실 위의 동영상이 그런 케이스입니다. 실제로는 막혀있지 않은데, 이상하게 컴패니언은 지나갈 수 없나봅니다. 지나갈 수 없는 곳을 지나가라고 명령 내렸더니 저렇게 런닝머신을 뛰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정말 개발진들이 개선해주셔야 됩니다.

 

3. (헌터한정)포인팅 스킬을 사용해도 이전의 행동을 그만두지 않습니다.

전투중일 때 보스만 점사하기 위해 포인팅을 보스에게 사용했는데 명령을 무시하고 자기가 때리던 적만 계속 때리고 있습니다. 포인팅 스킬을 사용할 때 내가 노리고 있는 적을 1순위로 포인팅할 수 있도록 수정이 필요합니다. (코싱은 보스한테 안써져서 안찍고 있으니... 보스한테 사용할 수 있도록 수정된다면 코싱 찍겠지만요.) 이정도도 안되면 정말 헌터 할 이유가 없습니다... 누구 때리라고 명령도 못내리는 컴패니언으로 사냥을 어떻게 해요.

 

 

총론을 때리자면, 지금 컴패니언의 문제는 행동의 우선순위가 행동을 내린 순서대로 고정된다는 점입니다. 행동의 우선순위를 지정하는 부분에서 철저한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헌터뿐만 아니라, 그냥 컴패니언을 데리고 다니는 다수의 유저들을 위해서라도 빠른 개선을 해주었으면!

 

 

마지막은 쓰레기같은 버그 짤 하나입니다.

지역맵열고 월드맵열고 지역맵닫고 월드맵닫은후 지역맵열면(쉽게말해 nmmn이나 mnmn을 누르면) 내 위치가 제대로 표시되지않고 탐사도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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