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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게임이 망하는데 박차를 가한 이유 중 하나가 몹리젠이라고 생각함

리레이즈
조회: 854
2016-07-26 23:52:22
물론 사람이 떨어져 나가니까

게임내 재화량 조절하겠다고

가장 쉬운 방법인 몹리젠을 떨어뜨렸겠지


근데 느낄 재미가 사냥 밖에 없는 게임에서

소드맨이 뛰어서 한바퀴 돌아도 5분은 걸릴 크기의 맵에

몬스터가 30마리도 안되고, 리젠 시간은 한 세월이면

대체 뭘 보고 게임을 하라고 만든건지 이해할 수 가 없음


특히나 고렙 구간으로 갈 수록 이 경향이 더 심해져서

레벨 올리고 싶으면

걍 인던, 미션으로 떼워야 되는 구간이 못해도 150레벨은 넘어감


이런데 무슨 컨텐츠를 백날 추가한들

그거에 유저가 제대로 관심이나 가질 수 있을까?

제일 중요한 사냥 부분이 빈깡통인데


모든 맵의 몬스터 경험치, 드랍률 손봐야 되서 귀찮은거 알겠다만

지금처럼 필드에서 몹 사냥 한답시고 어물쩡거리면서 돌아다니면

몹 한마리 잡고 1분 돌아다니는 미친 짓거리 하다가 

유저 다 떠나갈거라고 생각함

Lv12 리레이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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