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리트리브와 코싱
(1) 리트리브 삭제
(2) 리트리브의 특성을 코싱의 특성으로 변경
(3) 리트리브의 몹을 시전자에게 끌고오는 효과를 on/off 가능한 코싱의 특성으로 추가
(4) 코싱의 효과가 적용된 적의 HP0이 될때 효과 해제
2. 하운딩과 포인팅
(1) 포인팅의 AI 수정
(2) 포인팅의 특성에 또는 자체적인 효과에 은신/버로우 탐색 기능 추가
(3) 하운딩 삭제
(4) 포인팅에 오버히트 형식으로 on/off가 가능하도록 변경. 스킬의 재사용대기시간은 스킬 단축키를 눌러 off상태로 변경하거나 지속시간이 전부 소진됬을 때 적용
3. 그로울링
(1) 팔라딘의 리스토레이션과 같은 시전자(컴패니언)중심의 오라형태에 발동 중 이동가능한 범위 cc기로 변경
(2) 2.-(4)과 같이 오버히트 형식으로 on/off가 가능하도록 변경.
(3) 그외 그로울링 특성 추가(범위 증가 etc..)
4. 그외 기타사항
(1) 캐릭터 HP/SP/STA 표시 창 하단에 컴패니언의 HP/STA 표시 창 추가.
(2) 프레이즈의 스킬레벨 1이상일경우 컴패니언이 자체적으로 프레이즈를 사용하는 특성 추가
(3) 1.과 2.에서 삭제된 스킬을 대체할 스킬 추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대체스킬 후보군
1. 컴패니언 생존기(컴패니언 전용 힐링팩터+방어력 대폭상승)
2. 몬스터 길들이기 및 몬스터의 고유 스킬 사용 명령 스킬
ㄴ 이쪽은 블루 오브를 살짝 변형해서 출시하면..
3. 컴패니언 광역기(샤울레이 포아타의 하울링)
(4) 헌터전용 컴패니언 관련 UI 제공(소서나 네크로의 쇼고스/그리모어 ui)
대체 스킬이나 각종 편의 제공 등을 위해 헌터만의 각종 설정이 가능한 UI
몬스터길들이기 스킬이 나올 경우 블루 오브를 장착 및 몬스터가 사용할 스킬 지정이나, 컴패니언 먹이를 자동으로 먹게 한다던가 기타 등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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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 작상한거 말고....고칠게 아주 산더미겠지만 스킬위주에 기타 편의사항까지 고려하면 이정도(?)가 필요할 것 같네요.
뭐 솔직히 말하면 안해줄 가능성이 99%...에 가깝다고 생각은 하지만...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