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사의 아츠를 사용하고 계시면 범위는 의미 없는 것 같습니다. 이경우 1만 투자하시면 됩니다. 불가사의 아츠를 쓰지 않을 경우 범위 안에 있는 죽은 파티원을 백마로 부활시킬 수 있고, 마찬가지로 범위 안에 있는 마법진의 지속시간을 초기화시킵니다. (마법진이 길게 유지됩니다.) 사실 이경우에도 1 이상 투자할 이유는 별로 없어요.
시간의 결정 (2천실버)를 사용하는 스킬이고 쿨이 2분으로 길기때문에 마법진시간 연장 용도로는 잘 사용하지 않고, 부활이나 (아츠 off) hp/sp회복기 (아츠 on)로 사용합니다. 부활도 보통 레이드에서는 횟수제한이 있기 때문에 잘 안쓰고.. 결국 아츠 키고 hp sp회복기로 많이 쓰는것 같아요. 그래도 스탑 휴식시간 무적, 환생 풀피회복, 백마스킹 hp sp 회복 등으로 생존이 쉬워집니다. 주보레같은데서 오래 살아남을때 좋더라구요. (pvp도 사기였다고 들었는데 최근 pvp모드에서 크로노맨서 주요 생존스킬들에 캐스팅이 생겨서 구려졌다고 들었습니다.)
불가사의 아츠를 쓰지 않을 경우 범위 안에 있는 죽은 파티원을 백마로 부활시킬 수 있고, 마찬가지로 범위 안에 있는 마법진의 지속시간을 초기화시킵니다. (마법진이 길게 유지됩니다.) 사실 이경우에도 1 이상 투자할 이유는 별로 없어요.
부활도 보통 레이드에서는 횟수제한이 있기 때문에 잘 안쓰고.. 결국 아츠 키고 hp sp회복기로 많이 쓰는것 같아요.
그래도 스탑 휴식시간 무적, 환생 풀피회복, 백마스킹 hp sp 회복 등으로 생존이 쉬워집니다. 주보레같은데서 오래 살아남을때 좋더라구요. (pvp도 사기였다고 들었는데 최근 pvp모드에서 크로노맨서 주요 생존스킬들에 캐스팅이 생겨서 구려졌다고 들었습니다.)
살리는건 환생이고
지금 실험해봤는대 안되는거 같네요
짭리저 = 백마
파티원이 앱크로바장판쓰시면 시간재신후 백마,
앱크로바 지속시간 다시 1부터돌아서 2배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