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음클은 솔직히 이제는 크로노 의미가 생존기 외에는 없어요... 음양조화랑 그래비티폴을 최대한 많이쓰려고 하는거구 음양스킬도 큌캐스트로 답답함없이 써서 딜사이클에 현타가 없는게 주된목적이었거든요. 만약 파티로 딥디르비 여신상 버프까지 있다면 음양-그폴-패스-음양-음양사스킬들-그폴-음양....무한반복이 되는맛이엇는데 이제는 사이킥프레셔가 상향이되어서 메인딜이되고 그폴은 후딜레이가 길어서 솔나비레이드 같은 데에서 조금이라도 늦게끊으면 죽음으로 이어지거든여. 그리고 사이킥도 많이쓰니 궂이 크로노로 줄일 현타가 없어졌어요.
만약 파티로 딥디르비 여신상 버프까지 있다면 음양-그폴-패스-음양-음양사스킬들-그폴-음양....무한반복이 되는맛이엇는데 이제는 사이킥프레셔가 상향이되어서 메인딜이되고 그폴은 후딜레이가 길어서 솔나비레이드 같은 데에서 조금이라도 늦게끊으면 죽음으로 이어지거든여. 그리고 사이킥도 많이쓰니 궂이 크로노로 줄일 현타가 없어졌어요.
클음룬은 제가 길티네레이드보고 여태 텔하르샤랑 솔나비때 경험땜에 채널링메타를 놓고 았싸리 남들 잘 안하는 캐스팅-로드/단검으로 연구하다가 만들었는데 딜도 사음클때랑 주보레기록이 별차이 없었고 크로노재미도 톡톡히 보고있어요.
룬캐스터 특성상 룬캐 캐스팅 스킬 두번부터는 룬캐 스킬 캐스팅시간이 0.5인데 큌캐스트로 0.25초라서 엄청 빨라요 ㅋㅋ
음양사스킬은 사음클때랑 변함없이 편안하고 현무갑 빙의 아츠랑 룬캐 특성으로 35/80%*최종뎀33.6% 증뎀이 상시유지되니 음양사 스킬도 달달해요 툭하면 멕뎀뜨고(주보레제외) 크로노대신 세이지도 넣어서 무속성뎀 40%도 끌어와봣는데 음양사랑 세이지 캐스팅시간과 큌캐의 부재가 답답해서 다시 크로노로 돌아왔어요.
로드/단검은 스태프/트링킷과 맞먹지만 캐스팅 50% 땡기자도 크리오도 안타고 로드/방패를 들자니 딜로스가 너무 커서 ㅎㅎ...
결론
사음클
장점 : 딜사이클 현타가 없다. 챌린지 쌔다.
단점 : 크로노는 온리 생존용이 되었다. 근데 그나마도 그래비티폴 후딜땜에 못쓸때가 많다.
클음룬
장점 : 사냥꿀잼 / 손이바쁘다? / 걍 재밌다 / 빠르게 쏘고튀면되어서 생존도 좋다 / 광범위하다.
단점 : 파엘도 / 암법만한 딜보장 못한다 / 크로노나 세이지나 음룬을 탄이상 딜량은 같더라... / 바이보라선택지가 각성의룬, 타임러쉬 뿐이다.
이정도겟네요.
쿨이 좀 빌 때가 있긴 한데 범위도 시원시원하고 캐스팅도 빠르고
모든 스킬의 딜지분이 다 비슷비슷한것도 좋구... 말씀하신거처럼 싸이클 돌리는데 숙련은 좀 필요해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