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쓰는 인벤글로 이 공략을 쓰게되었습니다. 너그럽게 봐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패치와 현정으로 잉글랜드의 영지가 된 롭부리까지의 길이 열렸습니다. 이로서 내파 70까지 찍은 영국분들은 인도차이나에 무역을 시도할만하게 됬습니다.
이 무역의 핵심요소는 총 2가지입니다.
첫쨰는 공업15%우대를 가지고있고 주류도 판매가 가능한 롭부리에 강철과 술을 팜으로서 편도수익의 증폭
둘째는 인도차이나에서 자사를 함으로서 군랩을 챙기기 입니다
인도무역보다 소액 증가한 효율을 보일것으로 예상이 되며, 내파 80을 못찍으신분들은 동남아-카리브-북해 삼각무역형식으로 진행이 되기 어렵기에 대체제로 할수있는 루트를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일단 공업-주류-무기류에 특화된 북해 교역품루트입니다

이 루트보다 더 효울적인 루트는 존재할수 있지만, 공업과 주류,무기세팅에 초점이 맞춰졌습니다.
교역적재 800을 기준으로 계절에 따라 2번도는 루트까지 밟으면 적재가 엇비슷하게 채워집니다.
다들 여기까지 오시게되면 아시겠지만 교역품의 우선도는 강철>고블랭>무기류=주류 입니다
경우에 따라 적재가 빌 수도 있으니 중간중간에 은식기등을 챙겨주시면 되겠습니다
아프리카를 넘어 인도차이나 반도로 가는 루트입니다
이키파에 반드시 입항을 하시고 토이마시아로 항해를 해야합니다. 중간에 굉장히 애매한 조력벽이 아슬아슬하게 토이마시나 앞에서 배를 멈춰세우기때문입니다. ! 부분을 조심하세요
그리고 토이마사나에서 믈라카까지 스무스하게 통과가 가능합니다. 이 점은 이 무역루트를 간편하게 통과를 해줍니다.
마지막으로 인도차이나 루트입니다.
주류판매가능 및 공업우대인 롭부리에서 평균 18000정도로 교역품들을 매각가능합니다.
그 뒤 일랑일랑과 판야를 구입해서 믈라카로 간뒤 믈라카-파사이-이체를 여러번 왕복하면서 조합에서 퀘를 받아 자사를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추천 배로는 여유가 되신다면 높은 내파를 맞춰서 복선으로 무역,자사를 동시에 가능하게 해줍니다.
추천 항해사는 디안 드 푸아티에, 로렌주 핀투, 악셀 욱센헤나, 로푸 페레이라로 공업 44업을 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다들 즐거운 항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