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 토론장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토론] 관대하다고? 아무리 빠라고 해도....에잉...

아이콘 nickey
댓글: 5 개
조회: 3019
2012-06-18 17:58:29

 

이번 블자의 마지못한 환불 정책은...  소비자 우롱에 가까웠지요.

 

원래 버린 셈 친 돈이자..  그래 그간 어쨌든  겜을 즐겼으니  댓가가 그랬다고 치자  생각한 입장이지만...그래서 더  장난하냐?  라고 화가 납니다.

 

 

거기에 대고 관대하니 어쩌니 하는 종자들은  뭐하는 종자랩니까?

 

원래  아무리 못난이 짓을 하더라도  빠.. 라든지  종자 라든지 하는 말은 쓰는게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만..

 

도대체 골 빈 것도 정도가 있어야지..  니들은 골을 화성에 두고 왔냐? 북미에 두고 왔냐?

 

빠 짓 하다 보니까 상식적으로 생각을 못하는 거니? 

아님 빠 짓 하려면    사이비교에 빠진 광신도  수준으로 지네 사이비교 두둔을 해야  비로소  블리자드사 빠로  등록되는거니?

 

 

이번 블자 환불 보상 정책에서  소외된 건...  스타2도 사고 디아3도 산 사람들입니다.

꼬박 꼬박 구매하는 자들에겐  보상 안해줘도  되는게   이 회사의  정책인가 봅니다.

 

환불 정책이야  애당초 눈가리고 아웅식이니  이미 오픈하자마자 구매해 줘서  된서리 겪은 사람들에겐 해당 사항 아예 없고...

앞으로 새로 사는 사람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약관이 되기를 바랍니다.

 

뭐 이번 디아3만 이렇게 하고   앞으로 나올  군단의 심장은 또 다른 문제지  식으로  굴겠지만요.

 

 

어쨌든  우롱하는 식이든 뭐든  이번 디아3은  차라리 수업료로 5만5천원 쳐먹으라고 내 준것이라 생각합니다.

 

실망 자체가 무지 컸고... 다음 군단의심장은   그러므로  현재로선 구매 의사가 전~혀 없습니다.

 

디아3 자체가 디아1 2의 후광이었기에  덜컥 구매했으니까...  그런게 소비자 마인드이고   이번 블자의  태도 및 디아3 퀄리티는  실망이었죠.

 

 

다만 그간의 운영과 추억팔이 수준 겜 품질에  덧붙여 더 정떨어지게 속보이는 환불과 보상 정책은....   얘네거 믿고 사주는 넘들이 ㅄ된다  라는  생각만 소비자들에게  준다는 걸  알아 쳐먹길 바랄 뿐입니다.

 

그걸 뒤 엎을 정도로  겜 품질에서 우수하게 내 놓든지...   에잉...

 

누가 이 회사 정책담당인지 몰라도...  디아3으로   왈칵  그간 쌓은 이미지   다 털어먹었다는 것이나 알기를...

 

이회사거 안삽니다.  웬만큼 재밌다는 소문 나기 전에는...

 

저런 회사걸... 누가  그냥 믿고 덜컥 사겠나요?    디아3은  그 수업료였다고 봅니다. 

 

 

Lv89 nickey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