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2 마일리지 보관하지 마시고 얼릉 빼내세요.
너무나도 쉽게 털립니다.
베이에 서운한건 해킹 당하는 1시간 가까이 알면서도 아무런 조치를 안해준다는겁니다.
큰 금액은 아니지만 그래도 아까운 돈이며,
저와 같이 마일리지로 보관중이시다 당하지 마시라고...,답답해서 이곳에 글을 남겨 봅니다.
2014년 12월8일 오전12시12분 어느놈이 제 아이디로 접속
말도 안되는 터무니 없는 방법으로 마일리지를 소모하기 시작합니다.
500월 1000원 2000원등 아이템 등록 유료템을 사재기 합니다. ㅋㅋ
마일리지가 100원 남을떄 까지 모두 소진합니다.

여기서 서운한건 해팅을 당해 마일리지가 소모되고 있는 시점에서 운영자는 알면서도 아무런 제재없이 방치하고 있었다는점입니다.
해킹으로 아이템이 매입하는 같은 시간대에 운영자는 말도 안되는 게시물이라며 삭제를 하고 있습니다.
똑같은 아이디 똑같은 수법으로 도배 수준인데 그걸 삭제 하면서도 아무런 제재를 하지않는게서운합니다.

베이 담당자와 통화한 결과는
해킹의 잘못은 전적으로 고객의몫이며, 손해를 본 부분에 대해선 개인적으로 사이버수사대와 해결 하랍니다.
물론 틀린말은 아니죠.
우째서 막을 수 있는 부분도 있으면서, 전적으로 고객잘못이라고만 하는지 참 더럽습니다.
물론 의심이 가는 해킹범이 있긴 합니다.
100% 주관적인 거지만 의심이 가는 해킹범은 "엿먹어봐라~" 라고 중얼거린 그 일겁니다.
사건의 전부는 이렇습니다.
1. 12월7일 평소 7~8년 즐기던 R2 온라인을 즐기며, 5컴포지우보우를 베이를 통해 구입햇습니다.
하지만 5컴포지우보우가 해킹템이며, 그로 인해 제 계정이 영구정지 먹었습니다.
2. 이 문제로 베이에 전화해 해킹템관련부서 남자직원과 보상에 대해 언쟁이 있엇습니다.
통화 시간은 10분 내외였으면, 불투명스러웠습니다. 저 역시 마찬가지였고요.

3. 통화 후 20분뒤, 10여년을 사용해왓던 베이 마일리지가 처음 털리게 됩니다.
단100원짜리 아이템을 사려고 해도 문자보이스 실명인증을 받아야 하는데 이렇게 허무하게 쉽게 털릴수가,
것도 1시간에 걸쳐 45건 도배식으로 털리고 동시에 운영자는 그걸 삭제 하고 있었다니 기가찹니다.
4. 구로경찰서에 진정서를 재출했습니다.
경찰서에서 IP사용 조회를 해보앗습니다.

사건의 결과는 2-3개월 후에 나온다고 합니다.
---------자수하여 광명찾자, 너란걸 알고 있다. 원래 대로 돌려놓으면 죄를 묻지 않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