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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아키에이지에 이런 스킬시스템은 어떨까요?

구경꾼100
댓글: 7 개
조회: 2379
2010-11-13 14:40:30

제가 온라인게임을 울티마온라인으로 시작했기에

아키에이지에 상당한 기대를 하고있습니다.

 

목표가 없는 자유도는 게임의 흥미를 잃게 만들죠

그래서 자유도 안에 뻘짓거리든 뭐든 할게 많아야 어느정도 게임의 수명이 늘어난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생각해본 스킬시스템은

몹들도 스킬을 쓰지않습니까

몹들을 잡으면 그 몹고유의 특성이 담긴 아이템이 나오게 하는겁니다

 

토끼라면 토끼머리투구, 토끼꼬리바지라든지

그래서 이 토끼풀셋을 입으면 토끼가 쓰는 뒷발차기, 뜀뛰기라는 스킬을 쓸수있게 되고

이 스킬에 숙련도를 만들어서 자주쓰면 캐릭터에 고유스킬로 습득이 되게 하는거죠

 

보스몬스터의 스킬은 익히게 되었을시

사냥해서 얻은 포인트가 일정기간 쌓이면 쓸수있게하면될꺼같구요

 

또한 무역시스템이 도입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울티마온라인에서는 집에 상점을 차려서 자신의 아이템을 팔았고

이 컨텐츠의 확장개념으로

 

마을에도 차별적인 특징을 두어서 광산마을이라든지 농촌이라든지

그곳에서 사냥하거나 밭을 갈거나 농부로 돈을 버는 사람들이 상점에 그 물건들을 팔게되면

여유있는 물품들을 유저들이 다른 마을에 가져다 팔고 하는 그런 시스템

 

괜찮지 않을까요?

 

참고로 요즘 온라인게임이 질리신분들은

마운트 앤 블레이드를 추천해드립니다

자신의 부대를 이끌도 성도 점령하고, 퀘스트도하고, 나라도 세울수있는(모드를 통해)점이 상당한 매력적인 게임이네요

예전 삼국지시리즈를 재밌게 하셨던분들은 잘 적응하실껍니다

Lv5 구경꾼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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