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다 벗고 마스크만 쓴 남녀 '우르르'..美 누드 자전거 달린다

아이콘 아사다시노
댓글: 9 개
조회: 6306
2021-06-07 13:52:05

다 벗고 마스크만 쓴 남녀 '우르르'..美 누드 자전거 달린다

필라 네이키드 바이크 라이드 측이 오는 8월 28일 2년 만에 '누드 자전거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과거대회 모습. (World Naked Bike Ride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에서 2년 만에 누드 자전거대회가 재개된 가운데 참가자들이 챙겨야 할 준비물이 화제를 모은다.

지난 1일 밴쿠버 뉴스에 따르면 필리 네이키드 바이크 라이드(Philly Naked Bike Ride) 주최 측이 오는 8월 28일, 2년 만에 '누드 자전거 대회'를 개최한다.

지난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행사가 취소된 바 있다.

올해 역시 코로나19 사태가 지속됨에 따라 예년과 달리 방역지침에 따라 '마스크'를 챙겨와야 한다. 누드 자전거 대회인데 나체에 마스크만 쓰는 상황이 벌어졌다.

앞서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는 지난달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한 경우 실내·외 대부분에서 마스크를 쓰지 않아도 되고, 거리 두기를 하지 않아도 된다고 발표한 바 있다.

하지만 주최 측 웨슬리 누난세사 수석은 "정부의 지침이 바뀐 뒤 주최 측이 마스크 미착용에 대해 논의할 기회가 없었다"며 "당분간은 초기 지침에 따라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안내하겠다"고 밝혔다.


Lv83 아사다시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