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카페대표 “정우택, 돈 봉투 돌려 준 적 없어…수사기관에서 팩트 말할 것”

아이콘 미스터사탄
댓글: 4 개
조회: 2861
추천: 6
2024-03-03 19:48:52








정우택(국민의힘, 국회부의장) 국회의원에게 돈 봉투를 전달하는 CCTV 영상에 등장한 카페사장 A씨가 “정 의원으로부터 돈 봉투를 돌려받지 않았다”고 밝혔다.

“돈 봉투는 곧바로 돌려줬다”는 정우택 의원 측 해명과는 다른 주장이어서 논란이 커질 것으로 보인다.

.

.

.

카페사장 A씨  “정우택 의원 측 주장 사실 아니다”

이와 관련 카페사장 A씨는 지난 1일 본보와의 전화통화에서 정우택 의원이 돈봉투를 돌려줬다는 주장은 사실이 아니라고 말했다.

그는 “(보도 하루 뒤) 정우택 의원실의 보좌관 B씨가 (병원으로) 찾아왔다”며 “보좌관님이 혼자 와서 그렇게 (돈 봉투를) 돌려 받았지 이렇게 말씀을 하셨었다. 그래서 저희가 어쩔 수 없이 그렇게 (돈 봉투를 돌려 받았다고) 말씀을 드렸던 부분이었다”고 밝혔다..

B씨는 “(돈 봉투를)돌려받지 않았다. 후원 계좌에 넣은 것는 계좌로 넣은 게 (별도로) 있고, (돈 봉투로) 드린 거는 드린 것대로 있다”고 말했다.

메모장에 적시돼 있는 내용은 사실이라고 전했다.

B씨는 2022년 청주상당 재보궐선거당시 정우택 의원을 찾아가 100만원을 지급한 것과, 그해 9월 3일 청주시 문의면 한 식당에서 200만원 돈 봉투를 메론과 함께 과일박스에 담아 정 의원측에 전달했다고 주장했다.

또 2022년 10월 2일 100만원을 받아간 사람은 정 의원실 보좌관 B씨라고 말했다.

A씨 “더 이상 드릴 말씀 없어…수사기관에서 (팩트) 얘기할 것”

.

.

https://www.cbi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7184&fbclid=IwAR3XYLmYCcSBYD2j16zXktVZG2Qiy99_UTWZJ0sDeTXowDfb46LEUjvbTug


'건희수호당' 건희 방탄공천이 끝난 상황이라 공천 뒤집힐 가능성도 완전히 배제 할 순 없음 ㅋ


초 인벤인

Lv90 미스터사탄

오이갤러 = 대왕 오징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