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계층] 처음으로 보육원 가봤습니다

아이콘 StKnight
댓글: 33 개
조회: 10486
추천: 109
2026-05-05 12:38:22


작년에 어린이날 보내면서 생각했던게
'내년엔 보육원에 작게나마 간식이라도 갖다 줄까?'
였는데

실제로 오이갤에서였나? 펌글이였나?
여튼 비슷한 생각으로 실제로 하신걸 보고

올해 한번 실행으로 옮겼습니당~

딸자식 낳아보니 보육원에 대한 생각이 좀 달라져서
행동으로 옮겨지기까지 한 것 같네요.

금액도 정말 얼마 안되지만,
어린이날 기념으로 아이들이 간식이나마 되었음 해서
아까 전달하고 딸래미랑 공원에 놀러나왔습니다.

다들 즐거운 어린이날, 공휴일 보내세요~~~

Lv88 StKnight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