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너 용역이니?, 너 촉법이니?

영원한하늘
댓글: 2 개
조회: 1280
추천: 1
2026-06-28 01:25:21



우연히 발견한 쇼츠인데요.
저분 말씀이 갈라치기, 분탕하는 분들에 대해
너 용역이니?, 너 촉법이니? <-- 이렇게 칭하는게 어떠냐고 하시네요.

의미 전달이 확실히 될거 같기도 하고
나름 좋은 의견인거 같은데...
어떻게 보시는지요? 



먼산....


Lv71 영원한하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