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후방 군부대 경계를 사설업체 쓴다는 얘기가

아이콘 개인주의
댓글: 9 개
조회: 1607
2026-06-28 02:46:32




여기저기서 시끄럽던데 여긴 안보이네요.


미친거냐, 방위 출신 장관이나 할 생각이다, 중국에 나라 넘긴다, 로마처럼 망한다 같은 소리 많던데,

이미 주한 미군부대는 사설 경비 쓴지 수십년 되어간다는걸 알고 있는터라 저런 반응들은 답답.

로마가 용병 쓰다가 망했다는 소리도 낭설에 가깝고.

Lv86 개인주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