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저:
부다노프는 우크라이나의 UPA(우크라이나 인민군) 미화에 대한 폴란드의 반응을 "실수"라고 불렀다.
폴란드 입장에서야 우크라이나 극우 민족주의자 세력과 젤렌스키가 아니꼬와도 러시아가 위협적이니까
무기 주고 난민 받아줬건만 그 난민과 우크라이나 정부는
나치 독일과 손잡고 적극적으로 수십만명 폴란드 양민 학살한 스테판 반데라와 그 조직들 쳐빨고 있으니 안빡칠수가 없지
저러고 계속 손벌리는 꼬라지보면 다른 유럽국가들이 자기네들 손절 못하니까 그거만 믿고 저러는건데
폴란드 입장에서는 은혜도 모르는 배은망덕 나치새끼들로 보일꺼
개인적으로 궁금한건
러시아를 자극시켜서 우크라이나를 먼저 치게끔 설정했다는게 중론인데
그렇다면 이 사태 주도한 네오콘 세력은
유럽경제 작살나고 트럼프 다시 대통령 뽑히게 만드는 원인 제공중 하나 제공에
캐나다로 도주했다가 냉전 끝나고 네오콘과 CIA지원받고
우크라이나 권력에 정착한 저 반데라 주의자 세력들이 과거 2차세계대전 당시 반데라 주의자들에게 피해입은
국가들이 저 세력 곱게 안봐서 유럽 상태 개판날것도 예상 안했나?
이상황 본 다른 국가들 정상들이 미국 함부로 믿으면 안되겠구나란걸 다시 알게 만드는것 당연한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