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25 운영 TIP 및 소개
공식 소개는 아래와 같습니다.

위에 사진 보셨지요? 8.6 패치까지는 50-2 라는 전차가 있었는데, MT-25는 8.7 부터 대체된 모델입니다.
기억을 더듬자면 그 50-2라는 것 보단 이게 훨씬 좋네요. ^^



T-34 , KV-1 을 정예로 만들면서 느꼈는데,
중전차 같은 방어와 중형 보다 빠른 기동성을 지닌
MT-25는 물건 중에 물건입니다. 이 자리를 빌어 워게이밍 관련자 분께
이렇게 좋은 전차를 만들어 주신 것에 대해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위에 사진을 보시다 시피 6티어의 중점에 있지요. KV-1S 라는 OP탱크를 거쳐서 얻을 만큼
그냥 보여주기 아까운 탱크입니다. KV-1S를 거치지 않으면 얻을 수 없다는 점, 참고 하세요.^^

본격적으로 TIP을 알려드릴 텐데요.
먼저 MT-25는 (클립을 낄때) 진가를 발휘합니다.
37mm automatic SH-37 이라는 주포가 클립 형인데 그냥 끼면 두발씩 총 4발밖에 발사되지 않습니다.
T-34M mod. 1941 이라는 포탑을 장착한 후에야 무려 18발을 끼실 수 있지요. 난사할 때의 그 짜릿한 맛.
아마 맛보지 않으시면 모르실거에요. ^^ 완전 따볼총 수준. 투다다다다 으아아아악
다음 팁은 경전차 운영 MT-25 위주의 방법입니다.
1.경전을 키울 땐 경전임을 인식한다.
경전을 할 때는 자신이 경전이라는 사실을 간과 하시고 개돌(투견처럼 돌격)을 하시는 분이 많으십니다.
그건 인파이팅이 되는 중형전차나 중전차를 몰 때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경전은 최대한 포를 안 쏘는 쪽이 좋습니다.
경전의 첫째 임무는 정찰이며, 둘째 임무는 생존입니다. 셋째가 바로 사냥 다툼 전투 인데요.
전투 다운 전투를 위한다면 경전차를 키우시기 보다는 구축을 키우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왜 다른 탱도 아니고 구축이냐면, 손자병법에 의하면 다치지 않고 적을 제압하는게 중요하다 하였기 때문이지요.
경전은 아무래도 정찰의 임무를 띤 만큼 다칠 위험이 있습니다. 그걸 염두하시면 좋겠어요 ^^
*언덕 아래에서 빼꼼 보고 내리고 스팟이 사라지면 빼꼼 보고 내리는 헐다운을 하세요. 아군이 적을 죽여줍니다.
*쉬지말고 달리고 또 달리시구요. 어쩔 수 없이 숨어야 한다면 수풀에 숨지 마시구 아군 안에 숨으세요 ^^
2.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 백승.
T21 : 타고난 조빱입니다. 10티어 방에서 자주 봅니다. 1:1 상황을 유지하시구요.
가는 길이 다 거기서 거기니까요 만나게 되어 있어요. 클립 난사 하면 으아아아아악
AMX 12 t : 조빱중에 상족밥이죠. 은신한다고 까부는데 참을성이 없어서 나오다가 클립맞고 으아아아악
VK.2801 : 주포가 쎄긴 한데 관통이 고자라서요. 돌격해서 클립쏴줍시다.
으아아아악 들리는 비명소리를 들어주면서요.
59-16 : 유폭이 심하고 조종수가 잘 죽는 중궈탱크입니다. 말이 필요없죠. 몇발 안쐈는데 소리가 들리죠.
으아아아악 니쉬팔러마 으아아악
3. 니 자신을 알라.
나는 무엇이 장점인지를 아는게 중요합니다. 단점만 생각하면서 "난 이게 부족해" 한다면 나아질 것도 없고,
나락으로 떨어지기 십상이죠. MT-25의 장점은 최속 72km/h 중량 25.2(톤) 이라는 것입니다.
저정도 무게를 저정도 속도로 보낸다는건 엔진이 기술의 독궈를 능멸한다는 얘깁니다. ^^
독일은 엔진 자랑할 필요없어요 불 잘타는 엔진은 버려요.
그러므로 충각을 할 시 중형도 거뜬하다는 거구요. 때에 따라서 충각으로 잡는다는 생각도 하시면 좋겠네요.
4. 마지막
마지막으로 경전의 장점은 보다 높은 티어를 만난다는데 있는데요.
높은 티어를 만나서 다른 탱의 운영을 보며 자신 또한 도약하는 계기를 삼을 수 있습니다.
경전이 많이 없구요. 무엇보다도 이 탱이 굉장히 혹평을 받고 있는다는데 대해 유감을 가지며 쓴 글입니다.
KV-1S 를 거쳐서 얻을 수 있는 보석같은 탱크이니만큼 잘 키우시구요. 많이 생겨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우리 많이 만나요. MT-25 짱, 다이스키!!!
그럼 다음엔 KV-십삼을 얻은 후에 팁을 올려보겠습니다. 늘 수고하시구요.
지난번에 말씀드린 건케리어도 많이 키워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