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공통)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토론] 기존 펫 구매자분들, 블리자드 고객센터에 글 하나씩만 써주세요.

그대곁에
댓글: 1 개
조회: 506
2010-12-02 15:25:38

블리자드 스토어에서 기존 펫들(켈투, 해체자)의 가격이 인하된 것에 대해

방금 블리자드 고객센터 직원과 통화하고 왔습니다.

직원의 태도는 친절하여 기분 좋게 상담했구요.

 

그런데 통화 상으로 상담한 것은 고객의 의견으로 위쪽에 건의하기가 힘들다고 하더군요...

제가 상담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희소성 때문에 비싼 돈을 주고 샀던 펫이 가격이 내려가면서 희소성이 사라진 것과 마찬가지가 되었다.

가격 인하 이전의 기존 구매자들에 대해 적합한 보상이 있어야 할 것이다.

차액을 환불해주는 것은 힘들 것이고 개인적으로도 바라지 않는다.

다만, 앞으로 추가될(현재 추가된 라그, 올빼미 펫은 제외) 펫을 차액에 맞춰

기존 구매자들에게 지급하거나, 특별 이벤트로 지급되었던 펫들을 선택적으로 혹은 일괄적으로

지급해주었으면 한다. 기존 구매자들만을 위한 펫을 지급하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힘들 것을 안다.

비싸게 구매했던 구매자들과 현재 가격에 구매했던 구매자들의 펫이 전혀 차별화가 되어있지 않으므로,

기존 구매자들에게 적절한 보상을 신속히 해주어야 할 것이다.

----------------------

 

돈 몇푼이 중요한게 아니라 희소성이 문제죠........................................그치만........

 

 

사실.. 뭐 돈도 좀...... 켈투랑 해체자 인하된 가격 합치면 새로 출시된 펫 두개 살 수 있으니까요..

 

상담원이 하는 말을 들어보니 인터넷으로 유사한 건의가 많으면 많을수록

 

적절한 조치가 취해질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하더라구요.

 

기존 펫들은 가격을 낮추지 않는 것이 가장 좋았을텐데.........

 

어서 보상받고 싶네요..... 내 펫의 가치를 떨어지게 만든 블리자드...흑....ㅠㅠ

와우저

Lv81 그대곁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