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월 오후 8시부터 새벽 1시까지 이틀 일정 공대를 운영하고 있는
아즈샤라 <식후에는 따뜻한 밀크티 한잔> 길드 리오입니다.
성격상 인벤은 그냥 눈팅, 구인용도로만 활용해왔는데 인스 닌자 이후에
공대 노쇼라는 어처구니 없는 상황이 두 시즌 연속 발생해 두 번째로 글을 씁니다.
1. 현재 공대는 이틀 일정으로 로칼로 트라이에 접어든 공대임.
2. 어김없이 공대 운영을 위해 일요일 오전~오후 내내 법사를 구인하던 중
출발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냥꾼을 대타로 받음. 냥꾼의 아이디는 '수슝'. 당시 길드는 'R e n a i s s a n c E'에 소속돼 있던 상황. 당시 지원은 Saintpablo라는 흑마 아이디로 귓말이 옴.
2-1. 실바 4단상 트라이하고 있다길래 본캐 아이디 확인 안하고 그냥 넙죽 받은 상황.
(혹시나 글 보고 있을 캣민트, Bowii 미안! 억지로 와우 하고 있는 판국에 이 정도는 그냥 넘어줘)
3. 일요일 로칼로 트라이 도중 새벽 1시가 돼서 공대 첫 날 일정을 마무리.
4. 문제는 월요일날 발생. 수슝이 출발시간이 다 돼도록 접속을 안하고 있던 상황.
이에 'R e n a i s s a n c E' 길드에 문의를 남기는 과정에서 수슝의 우편을 확인함.
우편 내용은 아래 이미지로 첨부.
4-1. R e n a i s s a n c E 관계자와 귓말을 주고받는 과정에서
"수슝님 새벽에 접속하셔서 길드 탈퇴 하셨다"라는 내용을 확인하게 됨.
5. 수슝은 버젓이 본인 디스코드 아이디로 오버워치를 플레이 중.(붉은 선으로 된 부분 확인)
6. 수슝에게 디스코드 개인 메시지를 통해 아래 스샷과 같이 진행했지만 묵묵부답..
7. 급한 대로 또 대타비 쌩돈 내가면서 이틀 일정을 마무리 함.
P.S 1. 인게임 아이디 수슝 보세요.
이틀 일정인거 대놓고 광고하고 있는 상황에서
본인이 직접 일, 월 달초를 모두 수락으로 눌러놓은 상황이라 몰랐다고 하기엔 좀 그렇죠?
이틀 일정 귀찮으면 지원하지 말지 그랬나요...당신 기다린다고 40분 가까이 낭비한
우리 공대원들이랑 이틀 연속 대타로 참여해주신 분들의 시간은 뭐가 됩니까?
우편 대로 키우다시피한 은사님이 돌아가신 판국에 오버워치는 할 생각이 들던가?
대충 우편 보내놓고 오버워치 하는거 걸리지만 않았어도 은사님 돌아가셨다는거 핑계로 느끼진 않았을거 같은데
추가로, 대타비용 보냈다면서요...골드 들어온게 없던데?.. 골드 몇 푼하는거 받아서 뭐하겠냐만은..
그래도 말이랑 행동이랑 좀 일치하는 모습 보였다면 그러려니 하고 다 넘길 수 있었을텐데요
그놈의 오버워치...재밌나요? 보고 있다면 등판해서 해명아닌 해명 기다리겠습니다.
P.S 2. 혹시모를 우려로 인해 추신 남깁니다. 글 보고 계실 레게분들 수슝이랑 R e n a i s s a n c E 길드랑은
하등 관계가 없으니 R e n a i s s a n c E 길드에 대한 비난은 자제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