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쐐기에서 잘못은 80% 먹고 들어간다는 방패든 징기 플레이어, 벤티르 보호기사 옥치즈-아즈샤라 입니다.
13일 저녁 10시 넘은시간 승천15단 딜러3인 파티(도적님이 초보에요. 3인 길팟이라고 명시) + 신기(아리얀-데스윙) 파티에서 있었던 일입니다.
[사사게에 글을 작성하게 된 이유]


쐐기에서 별의별 일이 다 있지만, 왠만한 일로는 사사게에 글 작성하러 오시지 않으셨을 겁니다.
이번 사건 또한 그럴 생각이었는데,
파티가 쫑나고 반시간 정도 지나고 나서 저런 귓(빨간 박스)을 보내시니 열받아서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조금 더 빨리 보내셨으면 더 긴 채팅 기록을 뽑을 수 있었을 텐데 아쉽네요.
추가적으로 제가 부캐 추적을 해볼라고 했는데, 업적 일자가 같은 아이디를 못찾았어요.
채팅상에 이전에 봤던 아이디 같은데 하고 언급한거 이사람꺼 아닐수도 있어서 일단 닉은 가렸습니다. 비슷한 닉(한획 수 차이)으로 사사게 몇번 올라온 탈주 전사 있어요. 서버는 다르지만.
아리얀 - 데스윙 신기 선생님 제가 하고 싶은 말 좀 할게요.
첫째. 신기 선생님은 일단 힐을 할 줄 몰라요.
첫 쫄무리(6마리 풀링)때 부터 성격 칠 생각 없으시고 멀리 떨어져서 봉화대상 신충 빛섬 빛섬 여빛 빛섬 빛섬 빛섬 여빛 반복 하실때, 이미 느꼈습니다. 길드 누나 버스 태울라고 있다는 그 직업으로 버스 태워야 클리어가 되겠으며, 고로 난 정패보단 영서 펌핑을 하겠구나. 신기가 어디 캐스팅 힐러랑 같은 줄 아시나 ㅋㅋㅋㅋㅋㅋ


종합 성전사의 일격 횟수 11번
종합 영광의 서약 횟수 24번
둘째. 공략미숙 판독기, 부관 - 집행자 바루스
신기 선생님, 바루스는 혼자있으면 공포를 걸어요.
멀리 떨어져서 빛섬 땡기고 계셔서 제가 옆으로 다가가니까 게걸음으로 도망가셨죠? 그걸 본 법사님이 쿨 터시다가 옆으로 가셔서 공포 대처 해주시는데 그와중에도 게걸음으로 도망가고 계서서 법사님이 계속 쫓아가더라구요.
'아, 어픽스도 모르는 선생님이구나 조졌구나'
셋째. 유일한 키리안 성약 신성기사

1창위치에서 화법, 부죽, 무법도적, 벤보기, 키 신기 조합에서 승천의 첨탑 창은 왜 안드세요?
2넴 잡고 올라간 위치에서 2창에다가 제가 바닥징 찍고, 법사님이 동글징에 있는거 드세요 했죠? 드시고 나서, "창 어디다가 던져야해요?" 하고 물어보셨죠?
아 써본적이 없으셨구나. 혹시 버스기사님 누구셨어요? 돈내고 타신거죠?
넷째. 헌신의 오라 왜 안키셔요?

위 위 스샷(3넴앞)에서 제가 헌신의 오라 켜달라고 했는데 쿨하게 ㅇ 치고 넘기셨죠?
그러고 키실때까지 한참기다리다가 안키시길래, 제가 챗으로 /시전 헌신의 오라 라고 쳐보세요 라고 했을땐 왜 씹으셨어요. 뭐 그리고 2분있다가 쓰시간 하셨더라.
대충 총 전투시간만 36.4분이었는데, 헌신의 오라 업타임 8.1분, 22.3% ㅋㅋㅋ 3넴부터 4넴쫑까지만 쓰셨네요.
도망다니면서 영서 펌핑한 보기 정패가 79.6%인데.
신기 선생님. 궁금한게 오라없이 오숙쓰면 뭐 올라가요?
다섯째. 선생님은 네임드 공략도 모르시자나요.

2넴은 제가 살려드렸죠? 근데 본인 힐 같았죠? 뭐 살았으면 잘하셨어요.
근데요, 1넴하고 3넴은 왜 죽으셨어요? 그래도 3넴은 죄송합니다는 하시더라.
그리고, 4넴은 신기님이 본인 해제는 하시는데, 왜 본인 힐을 못챙기셔요? 제가 급하게 신축땡기려다가 아쉽게도 쿨이 476초 남아서 못줘서 죽었네. 아 탱 탓인가.
여섯째. 파티에서 다 챙겨드렸는데요. 길도 알려드리고.
법사님께서 3인파티로 짯다고 의외로 먹을만한 식탁 깔아주시고, 시작전에 물빵도 깔아주셨는데. 왜 안챙기셨어요?
1넴 가는길 6마리 잡고 탐 안하시구 멍때리시다가 개인 음식 드신거 같구.
1넴 앞에서 반복 "물빵 주세요" 하셨을때, 법사님이 깔아드렸어요. 안챙기시던데?
1넴 잡고 왼쪽 갔는데, 이제 개인음식 안드시나봐요 탐 안하시더라.

요고 잡다가 뒤에 로머 애드 내셨자나요? (아 신기님 맞죠? 아니라구요? 나머지 파티분들은 저랑 안쪽으로 들어오셨는데) 애드내자마자 죽기님 쿨기 터시고, 저 벤티르 신성화 깔았는데, 뭐 힐을 안주시니까 전멸 났죠? 그리고 남들 다 뛰어오고 기다렸는데. 신기님 혼자서 1넴 위치에서 멀뚱멀뚱 계시더라. 길을 몰라서. 법사님이 알려주시기전까지.
아 참! 이거 비밀인데요. 귓말로 법사님한테 혹시 3인팟 + 신기님이 지인으로 껴있었냐고 여쭤봤어요. 괴저탱에 힐 펌핑하지말라고 법사님이 파티말로 얘기하신거 기억하시죠? 그런거 까지 알려드리길래.

그리고 2넴잡고, 키리안 승천자 잡고 올라오셔야하는데. 남들은 다 오셨는데, 신기님 가만히 서계시다가 옆 몹으로 돌진하고 죽으시고 이때 뭐라 챗을 치셨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죄송합니다 였나, 길을 모르겠어요 였나. 근데 아무도 없는데 몹쪽으로는 왜가셨어요?
일곱번째. 저 딜 버스 받아서 올라왔다구요?

로그가 일반은 있으시길때 찍어왔는데, 와 길드명 이제야 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진정. 버스는 누가 타고 있어요? 통학버스 성능이 좋네.

힐량으로 봐도 제가 이기는거 같은데.
[마치며]
선생님. 제가 파티 진행하는 내내 선생님을 지적한적도 없고, 비난한적도 없어요. 그냥 와린이거니 하고 이번주도 얼마 안남았는데 주차하러 오셨구나 했어요.
제가 석주도 아닌데 추방드린건 제 빡침의 표현이었어요.
말씀하시는거보면, 저보다 한참 어른이신거 같아요. 유교보이로 자라나서 뭐라 쎈 말을 박기도 뭐한데..
근거도 없이, "탱이 문제인데 이럴때 늘 힐 탓하네"라고 얘기하시고, 지난 사사게 글도 보니까 일단 탱탓을 하시는데. 본인도 좀 되돌아 보세요.
이상입니다.
PS. 가지고 있는 기록 목록입니다. 혹여나 필요한 사항이 생기면 퇴근 후 찍어 올리겠습니다.

다른 파티분들은, 도적님은 초보라고 구인글에 얘기도 하셨고, 안죽으시려고 계속 노력하셨습니다.
구인 하신 법사님도, 신기가 승천 14단 클리어 기록이 있었으니 속으실 수 밖에 없으셨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