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즈샤라 서버 탈태장인이라는 악사 캐릭터로 해당 사건에선 탱으로 참여했으며 동시에 제가 석주였습니다. 먼저 수도원 10단 파티에 무조건 주차, 시간 많은 분만 등 시클 파티는 전혀 아님을 명시해 놨었음을 말씀드립니다.
두번째 풀부터 블 왜 안쓰냐, 저거 왜 안붙이느냐 등으로 시작했지만 제가 탱으로서 누구 훈수하고 다닐 정도는 아니란 걸 알고, 저 분들이 더 잘 알 수도 있겠나 보다 싶어서 그냥 참고 넘어갔습니다. 이후 오른쪽 쫄을 잡다가 바닥을 못 피해 죽으시길래 그냥 주변 몹 정리한다고 말하고 정리했습니다. 그러더니 Vollac은 남들이 안 하는 풀링만 골라서하네라고 조롱했습니다. 악리니도 같이 웃으며 진짜로 주차팟이었네 ㅋㅋㅋㅋ 거리더군요.
Vollac 당신 때문에 주변 정리한 건데도 말이죠. 그냥 알아서 살고 잡았으면 굳이 제가 주변 넓게 쓸 수 있게 그냥 정리하겠다는 말도 안 하고 잡지도 않았겠죠. 근데 저렇게 죽는 사람이 풀링 가지고 시비 거니 황당하더군요. 심지어 전투 시작 10초대에 죽어서 아직 한참 때려야 잡을 수 있고, 분명히 해당 중보는 영혼 전환이 안 막혀있는데도 안 뛰고 그냥 버티더군요. 그래도 넘어갔습니다.
Vollac이랑 같이 웃으며 조롱하던 악사도 같이 중보 바닥에도 죽더니 그 다음엔 1넴 창에 맞아서 죽더군요. 그래도 저는 아무 말도 안 하고 그냥 넘어갔습니다.
막넴 잡기 전에도 작게 뭐라고 했지만 그냥 넘어갔습니다. 그러더니 막넴에선 추적 바닥도 아니고 그냥 원형으로 생기는, 피하기면 하는 바닥에 죽더군요. 그래도 그냥 아무 말 안 하고 넘어갔습니다.
위 시점까진 딱히 제보할 마음도 없었고, 제 플레이가 완벽한 것도 아니니 그냥 똥 밟았네 하고 넘어가려고 했습니다. 때문에 스샷을 찍을 생각도 안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나가기 전 하는 말을 보고 나니 참을 수가 없어 제보하게 되었습니다.
나가기 전에 악리니는 ㅋㅋㅋㅋ헛수고 하셨습니다~라고 했고, Vollac은 차단해야 이꼴을안보지라고 했습니다. 해당 채팅에 대한 증거가 반 잘려있는 점 죄송합니다. 해당 발언이 저를 향한 것이었다는 것은 Vollac이 저를 차단했다는 증거로 부족한 점을 채우겠습니다.
특히 악리니가 저런 식으로 시작부터 끝까지 비꼰 것은 아마도 전날 있었던 수문 7 악리니 길드 3인 파티가 소진클로 끝났기 때문에 삔또가 상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러나 해당 파티는 폭탄을 첫 돌진에 3~4개 깰 수 있는 각도로 파킹을 해줘도 폭탄이 마지막에 1개, 2개씩 남아 2넴을 몇 번 트라이 하고, 3넴에선 전부가 없는데 파도에 맞아 딜러가 죽고, 후반부 쫄 풀링 마다 한 명씩은 죽는 등의 상황 때문에 시간을 다 까먹은 것이지 제가 탱커 플레이가 잘못되어 소진되지는 않았습니다. 애초에 저는 수문 8단을 완전히 똑같이 탱커로 플레이 하여 2상도 성공해 만든 게 본문의 수도원 10단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당시에 딴 소리하는 게 웃겼지만 그냥 넘어갔고 바로 다음날 제 돌로 모으는데 신청하길래 누군지 알면서도 그냥 신경 안 쓰고 받았더니 이런 사태가 벌어지네요.
다시 한 번 강조 드리지만 해당 수도원 10단은 제 돌이었고, 무조건 주차, 시간 많은 분만 이라고 분명하게 명시해놓은 파티였습니다. 결과는 7분 오버 소진클이었습니다. 종합적인 상황으로 보아 제가 저런 조롱을 들을 이유가 전혀 없다고 생각해 두 인물을 비매너로 제보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