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방법(공통)
※경고※ 절대 상급자용 딜사이클 글이 아닙니다.
인던이나 레이드시 이것저것 신경쓰며, 정신없어 어떤 스킬을 써야할지 모르는
딜수도, 징기, 정술 초심자 내지 초보를 갓 벗어난 중급자를 위한 애드온입니다.
초심자 내지 중급자 분들도 최상위 레이드에서 이거대로만 하시면 큰일납니다!!
BUT, 상급자 분들도 설정이나 사용하기에 따라 애드온 자체는 엄청 유용할 수 있고,
딜사이클이 정상작동하는지 상급자분들의 섬세한 도움을 필요로합니다.
초심자 내지 중급자 분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문제점이 있다면 쪽지나 댓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우선 TellMeWhen다운 받는 곳부터..
http://wow.curseforge.com/addons/tellmewhen/
이 글에도 파일첨부해놓을게요.
TellMeWhen을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히 소개하자면,
버프, 디버프 체크 및 스킬쿨다운을 체크할 수 있는 애드온입니다.
해외에서는 인가가 많은 편인데.. 국내에서는 이용자가 드문거 같더군요.
※경고※ 이 애드온은 지원하는 강력한 기능만큼이나 많은 메모리를 차지합니다.
아무튼,
이 애드온을 설치하시고 이 글 가장 아래에 요상한 외계어부분을 복사합니다.
(외계어부분 한개도 아실필요도 이해하실 필요도 없고 복사만 하세요.)
그리고 이곳으로 다시 오셔서 순서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명령어는 하나 밖에 없어요. /tmw
처음 까신 분은 접속하시면 바로 보이고, 이전 사용자는 채팅창에 /tmw 입력해줍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4칸의 센터바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영어 설명대로 우클릭 하시면 옵션창이 열립니다.
이제 아까 복사한 외계어부분을 아래 들여오기/내보내기 앞 빈칸에 위 스샷처럼 붙여넣습니다.
순서는 외계어 붙여넣기 > 들여오기/내보내기 > 들여오기의 문자열에서 > 그룹 덮어쓰기:1 or 새그룹 생성 입니다.
성공적으로 진행되셨다면 아마 아래와 같은 엄청긴 센터바를 보실 수 있으실겁니다.
요기까지 오시면 성공이구요. 이 상태에서 채팅창에서 /tmw 다시 입력해주시면 몽땅 사라집니다.
전투가 걸리면 눈동자 아이콘 위치에서 다음 사용할 추천 스킬을 가이드해줍니다.
해상도에 따라 위치는 달라질 수도 있으며,
위치가 맘에 안들거나 아래스샷과 같은 위치가 아닌 이상한 위치에 나온다면
/tmw입력 후 드래그를 통해서 이동시킬 수 있고,
스샷에 보이는 것처럼 센터바 우측 아래 자그마한 직각삼각형으로 크기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
딜수도
요즘 기세등등(45렙특성)이 버프가 되면서 5기(이하,버블) 수도사가 많지만, 4버블도 올리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똑같은데 5버블에서 더 자연스럽게 작동합니다.
4버블의 경우 분노의 주먹이 제대로 보여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분노의 주먹이 반투명하게 보여질시 버블를 채워서 분노의 주먹을 쓰라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반드시 수정해야하는 부분이
절명의 손길입니다. /tmw 입력 후 절명의 손길 우클릭하셔서,
조건탭에서 생명력 수치를 자신의 생명력만큼 수정하셔야합니다.
혹시 절명의 손길 문양을 사용하시는 분은 기가 3개 이상이여야한다는 조건을 삭제하세요.
기본적으로,
단일타켓딜링을 가이드합니다.
해오름차기를 쿨마다 사용합니다.
범의 장풍을 유지합니다.
호안주는 10중첩됐을 때 나옵니다. 안쓰면 안넘어갑니다.- -
기력이 40미만이면 기력회복주를 마십니다.
기력회복주가 쿨일 경우, 기력이 부족하면 분노의 주먹이 뜹니다.
학다리는 없습니다.- -
ps. 분노의 주먹 타이밍의 좀 뜬금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정도는 가이드가 손의 익숙함을 못따라가는 부분이라고 생각하시고
애교로 봐주세요.ㅠㅠ;
tip. 호안주를 10중첩마다 안쓰고, 보스전에만 쓰기위해 수정하고 싶다면,
/tmw 입력 후, 눈동자 아이콘 우클릭해서 호안주 부분 삭제하고,
눈동자 좌측에 있는 호안주 아이콘 우클릭해서 항상 숨기기 체크해제하면 옆에 따로 표시됩니다.
==============================================================================================
징기
90렙 특성 사형선고를 일반적으로 많이 쓰기는 했는데.. 글쿨이 가속의 영향없이 1.5초 고정이고
기대보다 데미지도 구리다는 이야기가 많아서 일단, 가이드에선 제외를 했습니다.
기본적으로 가이드는...
단일타켓딜링을 가이드합니다.
신성한 힘(이하, 버블)을 모으는 스킬은 천벌 - 퇴마술 - 성격 - 심판의 우선순위로 사용합니다.
단, 물리취약(물리증뎀4퍼)없을 경우 심판이 성격에 우선합니다.
기사단의 선고는 기본적으로 5버블시 사용합니다.
단, 버블을 모으는 스킬이 모두 쿨일 경우 3버블 이상시 선고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2버블 이상 심문을 유지합니다.
응징의 격노는 가이드 아이콘 좌측에 따로 표시하도록 해놨습니다.
안보실 분은, /tmw 입력 후, 응징의 격노 아이콘 우클릭하셔서 항상 숨기기 체크해주세요.
==============================================================================================
정술
수정내용 : 정기작렬(90렙 특성)추가했습니다. 쿨마다 나오게 해놨습니다.
정기작렬순위를 용폭 아래로 수정하고, 지배력시 용폭만 가이드하도록 수정했습니다.
그냥 한번 간단할거 같아서 만들어봤는데..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간단하네요.
다른 토템은 가이드하지 않고 불의 토템 사용 유무만 가이드합니다.
불의 토템은 무조건 불타는 토템 아이콘이 나오며, 불의 토템 유무를 체크합니다.(불의 정령 토템 포함)
기본적으로 가이드는...
단일타켓딜링을 가이드합니다.
불의 토템 유무를 체크합니다.(불의 정령 토템 포함)
화염 충격을 유지합니다.
용암 폭발은 쿨이 있거나 용암 쇄도가 뜨면 사용합니다.
대지 충격은 번개 보호막이 7버블이고 화염충격 지속시간이 5초 이상일 때 뜹니다.
나머진 번개 화살만 쏩니다.
ps. 다른 분들도 정술 이렇게만 하나요...- -)? 내가 뭘 안하고 있는건가..ㅋ
5버블 수도사 외계어
^1^T^SPoint^T ^Sy^F5833285240433881 ^f-49^Sx ^F-6897356119772699^f-45 ^t^SScale^N1.44 ^SEnabled^B ^SColumns^N12 ^STree2^b ^STree1^b ^SIcons^T ^N1^T ^SShowTimer^B ^SType^Scooldown ^SName^S손날~`찌르기 ^SManaCheck^B ^SClockGCD^B ^SShowTimerText^B ^SEnabled^B ^SFakeHidden^B ^SRangeCheck^B ^SConditions^T ^N1^T ^SType^SSPELLCD ^SName^S손날~`찌르기 ^t^N2^T ^SType^SCASTING ^SUnit^Starget ^t^Sn^N2 ^t^t^N2^T ^SShowTimer^B ^SType^Sreactive ^SName^S절명의~`손길 ^SClockGCD^B ^SShowTimerText^B ^SEnabled^B ^SCooldownCheck^B ^SFakeHidden^B ^SConditions^T ^N1^T ^SType^SSPELLCD ^SOperator^S<= ^SName^S절명의~`손길 ^SLevel^N0.5 ^t^N2^T ^SType^SHEALTH_ABS ^SOperator^S<= ^SUnit^Starget ^SLevel^N343000 ^t^N3^T ^SType^SCHI ^SOperator^S>= ^SLevel^N3 ^t^Sn^N3 ^t^SRangeCheck^B ^SUnAlpha^N0.4 ^SUseActvtnOverlay^B ^t^N3^T ^SShowTimer^B ^SType^Scooldown ^SConditions^T ^N1^T ^SType^SCHI ^SOperator^S<= ^SLevel^N2 ^t^N2^T ^SType^SENERGY_ABS ^SOperator^S< ^SLevel^N40 ^t^Sn^N2 ^t^SName^S기력~`회복주 ^SClockGCD^B ^SShowTimerText^B ^SEnabled^B ^SFakeHidden^B ^t^N4^T ^SShowTimer^B ^SType^Scooldown ^SName^S범의~`장풍 ^SManaCheck^B ^SClockGCD^B ^SShowTimerText^B ^SEnabled^B ^SShowWhen^N3 ^SFakeHidden^B ^SConditions^T ^N1^T ^SType^SBUFFDUR ^SChecked^B ^SOperator^S<= ^SName^S범의~`힘 ^SLevel^N3.5 ^t^N2^T ^SType^SCHI ^SOperator^S>= ^SLevel^N2 ^t^Sn^N2 ^t^SRangeCheck^B ^t^N5^T ^SShowTimer^B ^SType^Scooldown ^SName^S분노의~`주먹 ^SManaCheck^B ^SClockGCD^B ^SShowTimerText^B ^SEnabled^B ^SShowWhen^N3 ^SFakeHidden^B ^SConditions^T ^N1^T ^SType^SSPELLCD ^SOperator^S<= ^SName^S분노의~`주먹 ^SLevel^N0.5 ^t^N2^T ^SType^SENERGY_ABS ^SOperator^S< ^SLevel^N40 ^t^N3^T ^SType^SSPELLCD ^SOperator^S> ^SName^S기력~`회복주 ^SLevel^N3.5 ^t^N4^T ^SType^SCHI ^SOperator^S>= ^SLevel^N2 ^t^N5^T ^SType^SSPELLCD ^SOperator^S>= ^SName^S해오름차기 ^SLevel^N3.5 ^t^Sn^N5 ^t^SRangeCheck^B ^t^N6^T ^SShowTimer^B ^SType^Scooldown ^SName^S해오름차기 ^SManaCheck^B ^SClockGCD^B ^SShowTimerText^B ^SEnabled^B ^SShowWhen^N3 ^SFakeHidden^B ^SConditions^T ^N1^T ^SType^SCHI ^SOperator^S>= ^SLevel^N3 ^t^Sn^N1 ^t^SRangeCheck^B ^t^N7^T ^SShowTimer^B ^SType^Scooldown ^SName^S후려차기 ^SManaCheck^B ^SClockGCD^B ^SShowTimerText^B ^SEnabled^B ^SShowWhen^N3 ^SFakeHidden^B ^SConditions^T ^N1^T ^SType^SCHI ^SOperator^S>= ^SLevel^N3 ^t^Sn^N1 ^t^SRangeCheck^B ^t^N8^T ^SShowTimer^B ^SType^Scooldown ^SName^S범의~`장풍 ^SManaCheck^B ^SClockGCD^B ^SShowTimerText^B ^SEnabled^B ^SShowWhen^N3 ^SFakeHidden^B ^SConditions^T ^N1^T ^SType^SBUFFSTACKS ^SChecked^B ^SName^S강제~`연계:~`범의~`장풍 ^SAndOr^SOR ^SLevel^N1 ^t^Sn^N1 ^t^SRangeCheck^B ^t^N9^T ^SShowTimer^B ^SType^Scooldown ^SName^S해악~`축출 ^SManaCheck^B ^SClockGCD^B ^SShowTimerText^B ^SEnabled^B ^SShowWhen^N3 ^SFakeHidden^B ^SConditions^T ^N1^T ^SType^SCHI ^SOperator^S<= ^SLevel^N2 ^t^Sn^N1 ^t^SRangeCheck^B ^t^N10^T ^SShowTimer^B ^SType^Scooldown ^SName^S타 ^SManaCheck^B ^SClockGCD^B ^SShowTimerText^B ^SEnabled^B ^SShowWhen^N3 ^SFakeHidden^B ^SConditions^T ^N1^T ^SType^SCHI ^SOperator^S<= ^SLevel^N2 ^t^N2^T ^SType^SENERGY_ABS ^SOperator^S>= ^SLevel^N40 ^t^N3^T ^SType^SSPELLCD ^SOperator^S> ^SName^S기력~`회복주 ^SAndOr^SOR ^t^Sn^N3 ^t^SRangeCheck^B ^t^N11^T ^SShowTimer^B ^SType^Scooldown ^SName^S호안주 ^SManaCheck^B ^SClockGCD^B ^SShowTimerText^B ^SEnabled^B ^SFakeHidden^B ^SRangeCheck^B ^SConditions^T ^N1^T ^SType^SBUFFSTACKS ^SChecked^B ^SOperator^S>= ^SName^S호안주 ^SLevel^N10 ^t^Sn^N1 ^t^t^N12^T ^SSort^N-1 ^SType^Smeta ^SIcons^T ^N1^STellMeWhen_Group4_Icon1 ^N2^STellMeWhen_Group4_Icon2 ^N3^STellMeWhen_Group4_Icon11 ^N4^STellMeWhen_Group4_Icon4 ^N5^STellMeWhen_Group4_Icon5 ^N6^STellMeWhen_Group4_Icon6 ^N7^STellMeWhen_Group4_Icon7 ^N8^STellMeWhen_Group4_Icon8 ^N9^STellMeWhen_Group4_Icon9 ^N10^STellMeWhen_Group4_Icon10 ^N11^STellMeWhen_Group4_Icon3 ^t^SConditions^T ^N1^T ^SType^SCOMBAT ^t^Sn^N1 ^t^SEnabled^B ^t^t^SName^S5버블딜배추 ^t^N61218^S~`~| ^Sgroup^N4 ^^
4버블 수도사 외계어
^1^T^SPoint^T ^Sy^F-4844606463569209 ^f-48^Sx ^F-7305842434332660^f-45 ^t^SScale^N1.44 ^SEnabled^B ^SColumns^N12 ^SIcons^T ^N1^T ^SShowTimer^B ^SType^Scooldown ^SName^S손날~`찌르기 ^SManaCheck^B ^SClockGCD^B ^SShowTimerText^B ^SEnabled^B ^SFakeHidden^B ^SRangeCheck^B ^SConditions^T ^N1^T ^SType^SSPELLCD ^SName^S손날~`찌르기 ^t^N2^T ^SType^SCASTING ^SUnit^Starget ^t^Sn^N2 ^t^t^N2^T ^SShowTimer^B ^SType^Sreactive ^SName^S절명의~`손길 ^SClockGCD^B ^SShowTimerText^B ^SEnabled^B ^SCooldownCheck^B ^SFakeHidden^B ^SConditions^T ^N1^T ^SType^SSPELLCD ^SOperator^S<= ^SName^S절명의~`손길 ^SLevel^N0.5 ^t^N2^T ^SType^SHEALTH_ABS ^SOperator^S<= ^SUnit^Starget ^SLevel^N343000 ^t^N3^T ^SType^SCHI ^SOperator^S>= ^SLevel^N3 ^t^Sn^N3 ^t^SRangeCheck^B ^SUnAlpha^N0.4 ^SUseActvtnOverlay^B ^t^N3^T ^SShowTimer^B ^SType^Scooldown ^SConditions^T ^N1^T ^SType^SCHI ^SOperator^S<= ^SLevel^N1 ^t^N2^T ^SType^SENERGY_ABS ^SOperator^S< ^SLevel^N40 ^t^Sn^N2 ^t^SName^S기력~`회복주 ^SClockGCD^B ^SShowTimerText^B ^SEnabled^B ^SFakeHidden^B ^t^N4^T ^SShowTimer^B ^SType^Scooldown ^SName^S범의~`장풍 ^SManaCheck^B ^SClockGCD^B ^SShowTimerText^B ^SEnabled^B ^SFakeHidden^B ^SShowWhen^N3 ^SRangeCheck^B ^SConditions^T ^N1^T ^SType^SBUFFDUR ^SChecked^B ^SOperator^S<= ^SName^S범의~`힘 ^SLevel^N3.5 ^t^N2^T ^SType^SCHI ^SOperator^S>= ^SLevel^N1 ^t^Sn^N2 ^t^t^N5^T ^SShowTimer^B ^SType^Scooldown ^SName^S분노의~`주먹 ^SManaCheck^B ^SClockGCD^B ^SShowTimerText^B ^SEnabled^B ^SFakeHidden^B ^SShowWhen^N3 ^SRangeCheck^B ^SConditions^T ^N1^T ^SType^SSPELLCD ^SOperator^S<= ^SName^S분노의~`주먹 ^SLevel^N0.5 ^t^N2^T ^SType^SENERGY_ABS ^SOperator^S< ^SLevel^N55 ^t^N3^T ^SType^SSPELLCD ^SOperator^S> ^SName^S기력~`회복주 ^SLevel^N3.5 ^t^N4^T ^SType^SCHI ^SOperator^S>= ^SLevel^N1 ^t^N5^T ^SType^SSPELLCD ^SOperator^S>= ^SName^S해오름차기 ^SLevel^N3.5 ^t^Sn^N5 ^t^t^N6^T ^SShowTimer^B ^SType^Scooldown ^SName^S해오름차기 ^SManaCheck^B ^SClockGCD^B ^SShowTimerText^B ^SEnabled^B ^SFakeHidden^B ^SShowWhen^N3 ^SRangeCheck^B ^SConditions^T ^N1^T ^SType^SCHI ^SOperator^S>= ^SLevel^N2 ^t^Sn^N1 ^t^t^N7^T ^SShowTimer^B ^SType^Scooldown ^SName^S후려차기 ^SManaCheck^B ^SClockGCD^B ^SShowTimerText^B ^SEnabled^B ^SFakeHidden^B ^SShowWhen^N3 ^SRangeCheck^B ^SConditions^T ^N1^T ^SType^SCHI ^SOperator^S>= ^SLevel^N2 ^t^Sn^N1 ^t^t^N8^T ^SShowTimer^B ^SType^Scooldown ^SName^S범의~`장풍 ^SManaCheck^B ^SClockGCD^B ^SShowTimerText^B ^SEnabled^B ^SFakeHidden^B ^SShowWhen^N3 ^SRangeCheck^B ^SConditions^T ^N1^T ^SType^SBUFFSTACKS ^SChecked^B ^SName^S강제~`연계:~`범의~`장풍 ^SAndOr^SOR ^SLevel^N1 ^t^Sn^N1 ^t^t^N9^T ^SShowTimer^B ^SType^Scooldown ^SName^S해악~`축출 ^SManaCheck^B ^SClockGCD^B ^SShowTimerText^B ^SEnabled^B ^SFakeHidden^B ^SShowWhen^N3 ^SRangeCheck^B ^SConditions^T ^N1^T ^SType^SCHI ^SOperator^S<= ^SLevel^N1 ^t^Sn^N1 ^t^t^N10^T ^SShowTimer^B ^SType^Scooldown ^SName^S타 ^SManaCheck^B ^SClockGCD^B ^SShowTimerText^B ^SEnabled^B ^SFakeHidden^B ^SShowWhen^N3 ^SRangeCheck^B ^SConditions^T ^N1^T ^SType^SCHI ^SOperator^S<= ^SLevel^N1 ^t^N2^T ^SType^SENERGY_ABS ^SOperator^S>= ^SLevel^N40 ^t^N3^T ^SType^SSPELLCD ^SOperator^S> ^SName^S기력~`회복주 ^SAndOr^SOR ^t^Sn^N3 ^t^t^N11^T ^SShowTimer^B ^SType^Scooldown ^SName^S호안주 ^SManaCheck^B ^SClockGCD^B ^SShowTimerText^B ^SEnabled^B ^SFakeHidden^B ^SRangeCheck^B ^SConditions^T ^N1^T ^SType^SBUFFSTACKS ^SChecked^B ^SOperator^S>= ^SName^S호안주 ^SLevel^N10 ^t^Sn^N1 ^t^t^N12^T ^SSort^N-1 ^SType^Smeta ^SConditions^T ^N1^T ^SType^SCOMBAT ^t^Sn^N1 ^t^SIcons^T ^N1^STellMeWhen_Group3_Icon1 ^N2^STellMeWhen_Group3_Icon2 ^N3^STellMeWhen_Group3_Icon11 ^N4^STellMeWhen_Group3_Icon4 ^N5^STellMeWhen_Group3_Icon5 ^N6^STellMeWhen_Group3_Icon6 ^N7^STellMeWhen_Group3_Icon7 ^N8^STellMeWhen_Group3_Icon8 ^N9^STellMeWhen_Group3_Icon9 ^N10^STellMeWhen_Group3_Icon10 ^N11^STellMeWhen_Group3_Icon3 ^t^SEnabled^B ^t^t^STree1^b ^STree2^b ^SName^S4버블딜배추 ^t^N61216^S~`~| ^Sgroup^N3 ^^
징기 외계어
^1^T^SStrata^SBACKGROUND ^SPoint^T ^Sy^F8317210568572440 ^f-48^Sx ^F-6807739281912216^f-45 ^t^SScale^N1.44 ^SEnabled^B ^STree2^b ^STree1^b ^SIcons^T ^N1^T ^SShowTimer^B ^SType^Scooldown ^SName^S비난 ^SManaCheck^B ^SClockGCD^B ^SShowTimerText^B ^SEnabled^B ^SFakeHidden^B ^SShowWhen^N3 ^SRangeCheck^B ^SConditions^T ^N1^T ^SType^SSPELLCD ^SOperator^S<= ^SName^S비난 ^SLevel^N0.5 ^t^N2^T ^SType^SCASTING ^SUnit^Starget ^t^Sn^N2 ^t^t^N2^T ^SShowTimer^B ^SType^Scooldown ^SName^S기사단의~`선고 ^SManaCheck^B ^SClockGCD^B ^SShowTimerText^B ^SEnabled^B ^SFakeHidden^B ^SShowWhen^N3 ^SRangeCheck^B ^SConditions^T ^N1^T ^SType^SHOLY_POWER ^SLevel^N5 ^t^Sn^N1 ^t^t^N3^T ^SShowTimer^B ^SType^Scooldown ^SConditions^T ^N1^T ^SType^SBUFFDUR ^SChecked^B ^SOperator^S<= ^SName^S심문 ^t^N2^T ^SType^SHOLY_POWER ^SOperator^S>= ^SLevel^N2 ^t^Sn^N2 ^t^SShowTimerText^B ^SClockGCD^B ^SShowWhen^N3 ^SName^S심문 ^SEnabled^B ^SFakeHidden^B ^t^N4^T ^SShowTimer^B ^SType^Sreactive ^SName^S천벌의~`망치 ^SClockGCD^B ^SShowTimerText^B ^SEnabled^B ^SCooldownCheck^B ^SFakeHidden^B ^SConditions^T ^N1^T ^SType^SSPELLCD ^SOperator^S<= ^SName^S천벌의~`망치 ^SLevel^N0.5 ^t^Sn^N1 ^t^SRangeCheck^B ^SUseActvtnOverlay^B ^t^N5^T ^SShowTimer^B ^SType^Scooldown ^SName^S심판 ^SManaCheck^B ^SClockGCD^B ^SShowTimerText^B ^SEnabled^B ^SFakeHidden^B ^SShowWhen^N3 ^SRangeCheck^B ^SConditions^T ^N1^T ^SType^SDEBUFFDUR ^SChecked^B ^SUnit^Starget ^SOperator^S<= ^SName^S물리~`취약 ^t^N2^T ^SType^SSPELLCD ^SOperator^S<= ^SName^S심판 ^SLevel^N0.5 ^t^Sn^N2 ^t^t^N6^T ^SShowTimer^B ^SType^Scooldown ^SName^S퇴마술 ^SClockGCD^B ^SFakeHidden^B ^SShowWhen^N3 ^SEnabled^B ^SShowTimerText^B ^SRangeCheck^B ^t^N7^T ^SShowTimer^B ^SType^Scooldown ^SName^S성전사의~`일격 ^SManaCheck^B ^SClockGCD^B ^SShowTimerText^B ^SEnabled^B ^SShowWhen^N3 ^SFakeHidden^B ^SRangeCheck^B ^t^N8^T ^SShowTimer^B ^SType^Scooldown ^SName^S심판 ^SManaCheck^B ^SClockGCD^B ^SShowTimerText^B ^SEnabled^B ^SShowWhen^N3 ^SFakeHidden^B ^SRangeCheck^B ^t^N9^T ^SShowTimer^B ^SType^Scooldown ^SName^S기사단의~`선고 ^SManaCheck^B ^SClockGCD^B ^SShowTimerText^B ^SEnabled^B ^SFakeHidden^B ^SShowWhen^N3 ^SRangeCheck^B ^SConditions^T ^N1^T ^SType^SHOLY_POWER ^SOperator^S>= ^SLevel^N3 ^t^Sn^N1 ^t^t^N10^T ^SShowTimer^B ^SType^Scooldown ^SName^S응징의~`격노 ^SManaCheck^B ^SClockGCD^B ^SShowTimerText^B ^SEnabled^B ^SFakeHidden^B ^SRangeCheck^B ^SConditions^T ^N1^T ^SType^SCOMBAT ^t^Sn^N1 ^t^t^N11^T ^SSort^N-1 ^SType^Smeta ^SIcons^T ^N1^STellMeWhen_Group2_Icon1 ^N2^STellMeWhen_Group2_Icon2 ^N3^STellMeWhen_Group2_Icon3 ^N4^STellMeWhen_Group2_Icon4 ^N5^STellMeWhen_Group2_Icon6 ^N6^STellMeWhen_Group2_Icon5 ^N7^STellMeWhen_Group2_Icon7 ^N8^STellMeWhen_Group2_Icon8 ^N9^STellMeWhen_Group2_Icon9 ^t^SCheckNext^B ^SConditions^T ^N1^T ^SType^SCOMBAT ^t^Sn^N1 ^t^SEnabled^B ^t^t^SColumns^N11 ^t^N61218^S~`~| ^Sgroup^N2 ^^
정술 외계어
^1^T^SStrata^SBACKGROUND ^SPoint^T ^Sy^F-5106090237423246 ^f-47^Sx ^F-5923097410893495^f-45 ^t^SScale^N1.44 ^SEnabled^B ^SColumns^N9 ^SIcons^T ^N1^T ^SShowTimer^B ^SType^Scooldown ^SName^S날카로운~`바람 ^SManaCheck^B ^SClockGCD^B ^SShowTimerText^B ^SEnabled^B ^SFakeHidden^B ^SShowWhen^N3 ^SRangeCheck^B ^SConditions^T ^N1^T ^SType^SSPELLCD ^SOperator^S<= ^SName^S날카로운~`바람 ^SLevel^N0.5 ^t^N2^T ^SType^SCASTING ^SUnit^Starget ^t^Sn^N2 ^t^t^N2^T ^SShowTimer^B ^SType^Scooldown ^SName^S화염~`충격 ^SManaCheck^B ^SClockGCD^B ^SShowTimerText^B ^SEnabled^B ^SFakeHidden^B ^SShowWhen^N3 ^SRangeCheck^B ^SConditions^T ^N1^T ^SType^SDEBUFFDUR ^SChecked^B ^SOperator^S<= ^SUnit^Starget ^SName^S화염~`충격 ^SLevel^N3 ^t^N2^T ^SType^SSPELLCD ^SOperator^S<= ^SName^S화염~`충격 ^SLevel^N0.5 ^t^Sn^N2 ^t^t^N3^T ^SShowTimer^B ^SType^Scooldown ^SName^S불의~`정령~`토템 ^SManaCheck^B ^SClockGCD^B ^SShowTimerText^B ^SEnabled^B ^SFakeHidden^B ^SShowWhen^N3 ^SRangeCheck^B ^SConditions^T ^N1^T ^SType^STOTEM1 ^t^N2^T ^SType^SSPELLCD ^SName^S불의~`정령~`토템 ^t^Sn^N2 ^t^t^N4^T ^SShowTimer^B ^SType^Scooldown ^SName^S120217 ^SManaCheck^B ^SClockGCD^B ^SShowTimerText^B ^SEnabled^B ^SFakeHidden^B ^SShowWhen^N3 ^SRangeCheck^B ^SConditions^T ^N1^T ^SType^STOTEM1 ^t^N2^T ^SType^SSPELLCD ^SOperator^S> ^SName^S불의~`정령~`토템 ^t^Sn^N2 ^t^t^N5^T ^SShowTimer^B ^SType^Scooldown ^SName^S용암~`폭발 ^SManaCheck^B ^SClockGCD^B ^SShowTimerText^B ^SEnabled^B ^SFakeHidden^B ^SShowWhen^N3 ^SRangeCheck^B ^SConditions^T ^N1^T ^SType^SSPELLCD ^SOperator^S<= ^SName^S용암~`폭발 ^SLevel^N0.5 ^SPrtsBefore^N1 ^t^N2^T ^SType^SCASTING ^SPrtsAfter^N1 ^SName^S용암~`폭발 ^SLevel^N2 ^t^N3^T ^SType^SBUFFSTACKS ^SChecked^B ^SName^S77762 ^SAndOr^SOR ^SLevel^N1 ^t^N4^T ^SType^SBUFFDUR ^SChecked^B ^SOperator^S> ^SName^S114050 ^SAndOr^SOR ^t^Sn^N4 ^t^t^N6^T ^SShowTimer^B ^SType^Scooldown ^SName^S117014 ^SManaCheck^B ^SClockGCD^B ^SShowTimerText^B ^SEnabled^B ^SFakeHidden^B ^SShowWhen^N3 ^SRangeCheck^B ^SConditions^T ^N1^T ^SType^SSPELLCD ^SOperator^S<= ^SName^S117014 ^SLevel^N0.5 ^t^N2^T ^SType^SCASTING ^SName^S117014 ^SLevel^N2 ^t^Sn^N3 ^t^t^N7^T ^SShowTimer^B ^SType^Scooldown ^SName^S대지~`충격 ^SManaCheck^B ^SClockGCD^B ^SShowTimerText^B ^SEnabled^B ^SFakeHidden^B ^SShowWhen^N3 ^SRangeCheck^B ^SConditions^T ^N1^T ^SType^SDEBUFFDUR ^SChecked^B ^SOperator^S> ^SUnit^Starget ^SName^S화염~`충격 ^SLevel^N6.5 ^t^N2^T ^SType^SBUFFSTACKS ^SChecked^B ^SOperator^S>= ^SName^S번개~`보호막 ^SLevel^N7 ^t^N3^T ^SType^SSPELLCD ^SOperator^S<= ^SName^S대지~`충격 ^SLevel^N0.5 ^t^Sn^N3 ^t^t^N8^T ^SShowTimer^B ^SType^Scooldown ^SName^S번개~`화살 ^SManaCheck^B ^SClockGCD^B ^SShowTimerText^B ^SEnabled^B ^SShowWhen^N3 ^SFakeHidden^B ^SRangeCheck^B ^t^N9^T ^SType^Smeta ^SIcons^T ^N1^STellMeWhen_Group2_Icon1 ^N2^STellMeWhen_Group2_Icon2 ^N3^STellMeWhen_Group2_Icon3 ^N4^STellMeWhen_Group2_Icon4 ^N5^STellMeWhen_Group2_Icon5 ^N6^STellMeWhen_Group2_Icon6 ^N7^STellMeWhen_Group2_Icon7 ^N8^STellMeWhen_Group2_Icon8 ^t^SConditions^T ^N1^T ^SType^SCOMBAT ^t^Sn^N1 ^t^SEnabled^B ^t^t^STree2^b ^STree3^b ^t^N61221^S~`~| ^Sgroup^N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