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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딜죽 또 너프야 ㅠㅠ....

neovirus
댓글: 7 개
조회: 2816
2024-07-18 04:53:57

    • 죽음의 기사.


      공용 - 

      • 죽음의 일격은 피해 상황에서 받은 피해의 일정 비율만큼 치유합니다. 최소 체력을 치유하는 죽음의 일격의 이런 방식은 피해 상황을 사용한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 쇠약의 자신이 받는 피해 감소치가 15%에서 12%로 증가합니다.
      • 마법 무효화의 받는 마법 피해 감소치가 10%에서 8%로 감소합니다. 


      죽음의 인도자(혈기/냉기) - 

      • 사신의 징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 신속한 최후가 감소시키는 사신의 징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 냉기 - 
        • 사신의 징표가 특화: 얼어붙은 심장의 영향을 받습니다. 
        • 영혼의 파도가 특화: 얼어붙은 심장의 영향을 받습니다. 
        • 몰살이 특화: 얼어붙은 심장의 영향을 받습니다. 


      종말의 기수(냉기/부정) - 

      • 모든 기수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 굶주린 갈증의 질병, 냉기의 일격, 죽음의 고리 공격력 증가치가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영혼의 향연의 공격력 증가치가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 트롤베인의 서늘한 분노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불사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혈기 - 

      • 섭취의 피의 역병 피해 주기 증가치가 50%에서 30%로 감소하고, 지속시간은 8초에서 6초로 감소합니다. 
      • 신속한 부패의 피의 역병과 죽음과 부패의 피해 주기 증가치가 18%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혈우병의 피해 증가치가 피의 역병 중첩당 3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내부 전쟁에서 치유 게임플레이 속도에 대한 전반적인 조정의 일환으로, 모든 캐릭터의 체력이 60%만큼 증가했습니다. 이는 캐릭터의 최대 생명력 기반의 치유 능력의 가치를 증가시킵니다. 이 능력 변화의 대부분은 상대적인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광포한 재생력의 치유량의 최대 생명력 대비 약 3분의 1로 감소했지만, 회복하는 생명력의 양을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혈기 죽음의 기사의 죽음의 일격은 지난 5초 동안 받은 모든 종류의 피해를 일정 비율만큼 완화시킬 수 있는 능력입니다. 어떤 면에서 볼 때 죽음의 일격은 반작용하는 방어 기재처럼 작동합니다. 미리 피해를 줄이는 대신, 치유를 통해 타격으로 인한 피해를 "완화"합니다. 연속해서 사용할 경우 죽음의 일격은 단일 공격에 여러 번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는 차단을 다시하는 것과 비슷한 효과로, 어떤 경우 처음보다 더 많은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내부 전쟁에서 죽음의 일격을 변경하여, 특정 피해로 인해 한 번 받은 피해의 일정 비율에 대해서만 죽음의 기사가 치료할 수 있게 함으로써 다른 탱커의 피해 완화 메커니즘과 비슷하게 작동할 수 있게 했습니다. 또한 룬 마력 생성량을 다소 줄이고 쇠약 및 춤추는 룬 무기와 같은 가동 시간이 긴 재사용 대기시간으로 인해 죽음의 기사가 얻는 완화 효과로 줄이는 동시에 뼈 보호막의 방어도를 증가시켰습니다. 전반적으로 죽음의 기사는 더 원활하게 피해를 입혀야 하며, 높은 마법 피해나 주기적인 피해를 받는 상황에서 가장 강력한 탱커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 새로운 오라인 Coagulating Blood은 다음 죽음의 일격의 값을 계산하는 데 사용되는 최근에 받는 피해량을 보여줍니다. 오라 설명에는 값이 균일한 양으로 나열되고, 중첩 수는 현재 체력의 백분율을 의미합니다. 
      • 피의 보호막의 상한선이 죽음의 기사의 최대 생명력의 100%에서 50%로 감소하고, 더 이상 흡혈로 인해 일시적으로 증가하지 않습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이는 죽음의 기사가 적극적으로 방어하는 동안 생성할 수 있는 피의 보호막 양에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오프탱 시 쌓을 수 있는 보호막 양을 줄입니다. 
      • 뼈의 보호막의 방어도 증가치가 힘의 8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 흡혈의 강타의 치유량이 최대 생명력의 0.5%에서 0.25%로 감소합니다. 
      • 춤추는 룬 무기의 무기 막기 확률 증가치가 40%에서 35%로 감소합니다. 
      • 각 활성화된 춤추는 룬 무기가 심장 강타를 따라할 때 생성하는 룬 마력이 5에서 3으로 감소합니다. 
      • 영원한 결속이 증가시키는 춤추는 룬 무기의 지속시간이 8초에서 6초로 감소합니다.
      • 흡혈의 칼날이 적이 자신에게 입히는 피해 감소치가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뼈폭풍의 치유량이 최대 생명력의 3%에서 2%로, 최대 치유량이 최대 생명력의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뼈폭풍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냉기 - 

      • 빙하 진군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 차디찬 죽음의 격류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 인내하는 힘이 부여하는 힘이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분쇄 칼날의 냉기의 일격 공격력 증가치가 125%에서 115%로 감소합니다.


      부정 - 

      • 칠흑 열병이 증가시키는 질병 피해가 15%에서 12%로 감소합니다.
      • 상처 폭발이 증가시키는 고름 상처의 공격력이 20%에서 16%로 감소합니다.
      • 상처 폭발의 공격력이 8%만큼 감소합니다. 
      • 우월종이 부여하는 다른 역병의 효율이 80%에서 75%로 감소합니다. 
      이제 피의 역병과 서리열병을 75%(기존 80%)로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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