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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4시즌 부죽티어셋변경+죽기 특성 변경.

neovirus
댓글: 13 개
조회: 2513
추천: 1
2024-07-23 08:16:41
  • 용군단 시즌 4 직업 세트 보너스가 용군단 시즌 1 직업 세트 보너스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2세트 효과 – 고름 상처를 터뜨리면 구울의 사악한 주입이 부여되어 5초 동안 구울의 공격력이 25%만큼, 가속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효과 – 주 구울의 공격이 8%의 확률로 8초 동안 공격력과 가속을 8%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확률은 사악한 주입 중에 15%로 증가합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내면의 전쟁 사전 패치에서는 4시즌 직업 세트 몇 개가 특성 특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상한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일부 직업 세트를 용군단의 이전 티어 세트로 업데이트하여 중복되거나 잠재적인 버그를 방지하고 있습니다.


  • 모든 특성 트리에서 많은 특성이 위치를 이동하거나 경로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새로운 특성: 제압의 손아귀 - 적을 끌어당기면 적의 공격력이 6초 동안 6%만큼 감소합니다.
  • 새로운 특성: 삼투 – 대마법 보호막이 받는 치유량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 새로운 특성: 마법 무효화 – 받는 마법 피해가 10%만큼 감소하고 자신에게 미치는 해로운 마법 효과의 지속시간이 35%만큼 감소합니다.
  • 새로운 특성: 흔적의 껍질 - 대마법 보호막을 사용하면 주위 아군 2명에게 마법 피해를 흡수하고 자신에게 가해지는 해로운 마법 효과의 지속시간을 50%만큼 감소시키는 하급 대마법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 새로운 특성: 얼음 감옥 – 얼음 사슬이 적을 4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로 증가합니다.
  • 새로운 특성: 룬의 가호 - 극대화 적중을 당할 확률이 3%만큼 감소하고 방어도가 6%만큼 증가합니다.
  • 새로운 특성: 불굴의 의지 – 대마법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만큼 증가하며, 사용 시 모든 해로운 마법 효과도 제거합니다.
  • 얼음 사슬은 이제 13 레벨에 배울 수 있습니다(기존 특성).
  • 대마법 보호막은 이제 14레벨에 배울 수 있습니다(예전에는 특성이었습니다).
  • 돌가죽의 룬 가고일은 이제 1손 무기에 룬벼림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 흉물스러운 사지가 더는 전문화에 따라 뼈 보호막, 룬 타락, 수빙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 종말의 룬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전쟁 효과 – 받는 피해가 1%에서 4%로 증가하고 지속시간이 6초에서 10초로 증가했습니다.
    • 역병 효과 - 공격력이 500% 증가합니다.
    • 기근 효과 – 시전자에게 주는 피해가 2%에서 5%로 감소했습니다.
    • 사망 효과 – 치유량 감소량이 1%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 얼음결속의 불굴의 의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만큼 감소했습니다.
  • 가르기의 일격이 해당 지역을 벗어날 때 4초 동안 죽음과 부패 범위 안에 있을 때의 보너스 효과도 유지합니다.
  • 3차 대전쟁의 베테랑이 부여하는 체력이 10%에서 20%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1점 특성(기존 2점)입니다.
  • 얼음 발톱이 증가시키는 중첩당 공격 속도가 3%에서 6%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1점 특성(기존 2점)입니다.
  • 부정한 결속이 증가시키는 룬벼림 효과의 효과가 10%에서 20%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1점 특성(기존 2점)입니다.
  • 동화 작용이 대마법 지대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30초만큼 감소시킵니다. 더는 피해를 흡수할 때 룬 마력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 억제 효과는 이제 제어 불가 효과를 입었을 때 효과 범위에 추가로 6%의 피해 감소를 부여합니다. 3번 게이트로 이동했습니다.
  • 피의 냄새 흡수가 5%로 증가했습니다.
  • 피의 채취가 강화되어 생명력이 30% 미만으로 떨어지면 8초 동안 받는 피해를 10%만큼 감소시키고 죽음의 일격 소모량을 10 감소시킵니다. 이제 1점 특성입니다.
  • 피의 채취 재사용 대기시간이 3분에서 2분으로 감소했습니다.
  • 다음 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 타사리안의 힘
    • 무자비한 일격
    • 꽉 쥐는 손아귀
    • 룬 무기 강화
    • 히스테리의 룬
    • 새로운 특성: 뼈 수집가 - 적을 끌어당기면 뼈 보호막이 1회 충전됩니다.
    • 새로운 특성: 골화된 독소 - 뼈 방패 충전을 잃으면 다음 골수 분쇄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하여 최대 75%까지 중첩됩니다.
    • 새로운 특성: 살육 – 피를 마시는 자와 소비가 이제 특화: 피의 보호막에 기여합니다. 적이 피의 보호막을 공격할 때마다 일정 확률로 피의 포식자와 소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새로운 특성: 피 묻은 칼날 – 공격을 막아내면 피 묻은 칼날이 충전되어 힘이 0.5% 증가하여 15초 동안 최대 4%까지 증가합니다. 8중첩이 되면 다음 무기 막기가 충전된 전력을 모두 소모하여 200% 효율로 심장 강타를 발동하고, 6초 동안 힘이 10% 증가합니다.
    • 핏빛 스컬지가 이제 21 레벨에 배웁니다(예전에는 특성이었습니다).
    • 죽음의 포옹은 이제 23레벨에 배울 수 있습니다(기존 특성).
    • 손아귀 조임이 이제 적을 잡아당기면 3초 동안 침묵시키며, 피악의 손아귀에 끌려간 적이 받는 피해를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 피를 마시는 자가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적이 자신에게 주는 피해를 20%만큼 감소시키며, 정신을 집중한 후 추가로 5초 동안 피를 흡수합니다. 추가로 지속시간 동안 룬 마력을 20 추가로 생성합니다.
    • 피를 소모하면 피의 역병의 피해가 8초 동안 50%만큼 더 빨리 발동하고 룬을 2개 생성합니다.
    • 뼈폭풍이 룬 마력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뼈 보호막이 최대 10회 충전되며, 충전된 한 번 충전할 때마다 1초 동안 지속됩니다. 활성화된 동안 1초마다 1개의 뼈 보호막 충전을 생성합니다.
    • 강화된 뼈는 이제 뼈 보호막이 추가로 2회 중첩됩니다.
    • 심장 파괴자의 적중한 대상당 룬 마력이 1에서 2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1점 특성(기존 2점)입니다.
    • 칠흑칼날의 다재다능함의 인내 보너스가 4%에서 6%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1점 특성(기존 2점)입니다.
    • 붉은 갈증이 흡혈의 피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초에서 2초만큼 감소시킵니다. 이제 1점 특성(기존 2점)입니다.
    • 산산조각난 뼈의 1포인트 특성(기존 2점)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서리
    • 새로운 특성: 으스러진 냉기 – 냉기의 일격이 기아제얼음 중첩 5개를 소모하면 주위 적들에게 준 피해의 65%만큼 피해를 줍니다. 8명 이상의 대상에게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 새로운 특성: 극저온 격리실 - 냉기 열병이 피해를 줄 때마다 입힌 피해의 15%가 다음 시전 시 때 최대 20회까지 모입니다.
    • 새로운 특성: 극지 공격 – 집어삼키는 살인 기계가 대상을 관통하는 빙하 진군을 발사합니다.
    • 새로운 특성: 숨막히는 공격력 - 자동 공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이 양은 보유한 얼음 발톱 중첩당 증가하며 최대 2회 추가로 중첩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특성: 얼음 죽음의 격류 – 자동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할 때마다 일정 확률로 얼음 진눈깨비를 내보내 전방의 적들에게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8명 이상의 대상에게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 새로운 특성: 긴 겨울 - 서리 기둥이 활성화된 동안 자동 공격의 치명타 적중의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하여 최대 6초까지 증가합니다.
    • 새로운 특성: 고열성 – 룬 마력 소모 능력이 일정 확률로 4초에 걸쳐 준 피해의 45%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서리낫 재설계 – 전방의 모든 적에게 냉기 피해를 입히는 휩쓸기 공격입니다. 이 공격은 항상 치명타로 적중하며 서리낫으로 치명타를 가하면 일반 피해를 입힙니다. 5명 이상의 대상에게 감소된 피해를 줍니다. 살육 기계를 삼키면 서리낫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이제 3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생기고 룬 소모량이 1에서 2로 증가합니다.
    • 만년설 재설계 – 서리 기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 절멸에 추가 효과가 적용됩니다 – 서리 기둥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냉기의 일격 마력이 최대 15 증가하여 최대 52.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강화 룬 무기가 냉기 트리(기존 직업 트리)로 이동했습니다.
    • 수빙은 이제 21레벨에 배울 수 있습니다(예전에는 특성이었습니다).
    • 신드라고사의 숨결의 공격력이 54%만큼 증가하고 초당 소모량이 18에서 17로 감소했습니다.
    • 냉기의 일격의 공격력이 23%만큼 증가합니다.
    • 절멸의 공격력이 23%만큼 증가했습니다.
    • 울부짖는 작렬의 공격력이 23%만큼 증가합니다.
    • 냉열의 공격력이 23%만큼 증가합니다.
    • 냉혹한 겨울의 공격력이 23%만큼 증가합니다.
    • 혹한의 진군의 공격력이 23%만큼 증가합니다.
    • 서리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 오한의 줄기의 공격력이 23%만큼 증가합니다.
    • 서리고룡의 분노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냉혹한 공격의 공격력이 23%만큼 증가했습니다.
    • 인내의 힘의 힘이 10%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1점 특성입니다.
    • 서리벌레의 원조가 적중한 적 하나당 부여하는 특화가 4%에서 8%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1점 특성입니다.
    • 산산조각의 칼날이 증가시키는 냉기의 일격의 공격력이 100%에서 125%로 감소했습니다.
    • 서리 기둥의 힘이 25%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 룬을 소모해도 서리 기둥의 힘 보너스가 증가하지 않습니다.
    • 얼어붙은 용사의 분노가 울부짖는 작렬로 생성되는 룬 마력이 8에서 6으로 감소했습니다.
    • 살인 기계가 이제 추가로 1회 중첩됩니다.
    • 살육의 효율로 룬을 얻을 확률이 5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 소멸의 냉기 일격의 룬 마력 소모량과 공격력을 증가시키던 기능이 삭제되었습니다.
    • 이제 오한 연이가 두 번째 적 대상을 찾지 못하면 죽음의 기사에게 튕겨 나갈 수 있습니다.
    • 이제 기아칼의 룬이 적의 이름표에 약화 효과를 표시합니다.
    • 다음 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 치명적 고정
      • 냉혈한 분노
      • 상쾌한 프리즈
  • 신성
    • 새로운 특성: 파멸의 명령 - 갑작스런 파멸을 집어삼키면 망자의 마법사가 8초 동안 플레이어를 도와줍니다.
    • 새로운 특성: 괴생명체 소환 - 흉물을 소환하여 주위 적들을 공격하여 고름 상처를 근접 공격으로 적용하고 주위 모든 적에게 악성 역병을 감염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90초입니다. 사자의 군대를 대체합니다.
    • 새로운 특성: 역겨운 전염병 - 질병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고 치명타가 적중할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 새로운 특성: 무시무시한 마법사 – 망자의 마법사 어둠의 화살이 이제 주위 최대 4명의 적에게 어둠의 화살을 발사합니다.
    • 새로운 특성: 고름낫 - 고름 상처를 20회 터뜨릴 때마다 12초 동안 고름 낫이 됩니다. 고름 낫: 전방 14미터 내의 모든 적을 휩쓸어 암흑 피해를 입히고 고름 상처를 2-3회 감염시킵니다.
    • 새로운 특성: 분해 - 악성 역병이 일정 확률로 갑자기 타올라 지난 4초 동안 대상에게 입힌 피해의 50/100%만큼 피해를 줍니다. 이 효과가 발동하면 활성화된 졸병의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하여 최대 3초까지 증가합니다. 2점 재능.
    • 전염병은 이제 18레벨에 배울 수 있습니다(특성).
    • 돌발은 이제 13레벨에 배울 수 있습니다(기존 특성).
    • 갑작스런 파멸이 재설계되었습니다. 자동 공격이 25% 확률로 다음 죽음의 고리 또는 전염병의 룬 마력 소모량을 10 감소시키고 치명타로 적중시킵니다. 추가로, 다음 죽음의 고리가 고름 상처 1개를 터뜨립니다.
    • 파멸의 전조에 재능이 있을 때, 서든 파멸은 이제 각 중첩에 대해 활성화 오버레이 이미지를 왼쪽과 오른쪽으로 별도로 표시합니다.
    • 부정한 역병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지속 능력. 어둠의 변신이 사악한 벌레 떼로 구울을 6초 동안 둘러싸고 주위 모든 적을 쏘고 악성 역병과 부정한 질병에 감염시켜 14초에 걸쳐 피해를 주며 최대 4회 중첩됩니다.
    • 어둠 변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45초로 감소했습니다.
    • 사자의 군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8분에서 3분으로 감소했습니다.
    • 종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에서 45초로 감소했습니다.
    • 아포칼립스가 상처 폭발 효과에 관계없이 항상 구울 4마리를 소환합니다.
    • 종말의 구울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했습니다.
    • 사악한 전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에서 45초로 감소했습니다.
    • 할퀴는 어둠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했습니다.
    • 죽은 구울 되살리기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했습니다.
    • 스컬지의 일격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했습니다.
    • 죽음의 고리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했습니다.
    • 망자의 마법사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했습니다.
    • 전염병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했습니다.
    • 고름 상처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했습니다.
    • 파멸의 공격력이 200%만큼 증가하고, 적에게 피해를 줄 때 특화가 증가하지 않습니다.
    • 페스터마이트는 이제 드루이드의 무쇠털처럼 작동하여 여러 개체가 겹칠 수 있습니다.
    • 칠흑열은 이제 초강력 균주에 재능이 있는 경우 냉기 열병과 피의 역병에도 영향을 줍니다.
    • 용군단 시즌 4 직업 세트 보너스가 용군단 시즌 1 직업 세트 보너스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2세트 효과 – 고름 상처를 터뜨리면 구울의 사악한 주입이 부여되어 5초 동안 구울의 공격력이 25%만큼, 가속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효과 – 주 구울의 공격이 8%의 확률로 8초 동안 공격력과 가속을 8%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확률은 사악한 주입 중에 15%로 증가합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내면의 전쟁 사전 패치에서는 4시즌 직업 세트 몇 개가 특성 특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상한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일부 직업 세트를 용군단의 이전 티어 세트로 업데이트하여 중복되거나 잠재적인 버그를 방지하고 있습니다.
    • 다음 특성이 1점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귀신의 광란
      • 죽음의 고리 개선
    • 다음 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 상처 보충
      • 저주받은 자의 군대
      • 부정한 명령
      • 포식 일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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