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특성: 으스러진 냉기 – 냉기의 일격이 기아제얼음 중첩 5개를 소모하면 주위 적들에게 준 피해의 65%만큼 피해를 줍니다. 8명 이상의 대상에게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새로운 특성: 극저온 격리실 - 냉기 열병이 피해를 줄 때마다 입힌 피해의 15%가 다음 시전 시 때 최대 20회까지 모입니다.
새로운 특성: 극지 공격 – 집어삼키는 살인 기계가 대상을 관통하는 빙하 진군을 발사합니다.
새로운 특성: 숨막히는 공격력 - 자동 공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이 양은 보유한 얼음 발톱 중첩당 증가하며 최대 2회 추가로 중첩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특성: 얼음 죽음의 격류 – 자동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할 때마다 일정 확률로 얼음 진눈깨비를 내보내 전방의 적들에게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8명 이상의 대상에게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새로운 특성: 긴 겨울 - 서리 기둥이 활성화된 동안 자동 공격의 치명타 적중의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하여 최대 6초까지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고열성 – 룬 마력 소모 능력이 일정 확률로 4초에 걸쳐 준 피해의 45%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서리낫 재설계 – 전방의 모든 적에게 냉기 피해를 입히는 휩쓸기 공격입니다. 이 공격은 항상 치명타로 적중하며 서리낫으로 치명타를 가하면 일반 피해를 입힙니다. 5명 이상의 대상에게 감소된 피해를 줍니다. 살육 기계를 삼키면 서리낫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이제 3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생기고 룬 소모량이 1에서 2로 증가합니다.
만년설 재설계 – 서리 기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절멸에 추가 효과가 적용됩니다 – 서리 기둥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냉기의 일격 마력이 최대 15 증가하여 최대 52.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강화 룬 무기가 냉기 트리(기존 직업 트리)로 이동했습니다.
수빙은 이제 21레벨에 배울 수 있습니다(예전에는 특성이었습니다).
신드라고사의 숨결의 공격력이 54%만큼 증가하고 초당 소모량이 18에서 17로 감소했습니다.
냉기의 일격의 공격력이 23%만큼 증가합니다.
절멸의 공격력이 23%만큼 증가했습니다.
울부짖는 작렬의 공격력이 23%만큼 증가합니다.
냉열의 공격력이 23%만큼 증가합니다.
냉혹한 겨울의 공격력이 23%만큼 증가합니다.
혹한의 진군의 공격력이 23%만큼 증가합니다.
서리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오한의 줄기의 공격력이 23%만큼 증가합니다.
서리고룡의 분노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냉혹한 공격의 공격력이 23%만큼 증가했습니다.
인내의 힘의 힘이 10%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1점 특성입니다.
서리벌레의 원조가 적중한 적 하나당 부여하는 특화가 4%에서 8%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1점 특성입니다.
산산조각의 칼날이 증가시키는 냉기의 일격의 공격력이 100%에서 125%로 감소했습니다.
서리 기둥의 힘이 25%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룬을 소모해도 서리 기둥의 힘 보너스가 증가하지 않습니다.
얼어붙은 용사의 분노가 울부짖는 작렬로 생성되는 룬 마력이 8에서 6으로 감소했습니다.
살인 기계가 이제 추가로 1회 중첩됩니다.
살육의 효율로 룬을 얻을 확률이 5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소멸의 냉기 일격의 룬 마력 소모량과 공격력을 증가시키던 기능이 삭제되었습니다.
이제 오한 연이가 두 번째 적 대상을 찾지 못하면 죽음의 기사에게 튕겨 나갈 수 있습니다.
이제 기아칼의 룬이 적의 이름표에 약화 효과를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