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Theorycrafting Questions
원문 링크:
http://us.battle.net/wow/en/forum/topic/20743504316?page=18#346포스터: Sigma (Game Designer)
파멸이 다른 도트 효과처럼 가속에 따라 지속 시간이 끝날 때 부분 틱이 적용되나요?
즉, 가속이 충분하여 파멸이 발동하는 시간이 시전 후 20초에서 15초로 짧아진다면, 남은 지속 시간 5초가 끝날 때 부분 틱이 있나요? 만약 그렇다면, 부분 틱이 일반적인 파멸 틱과 똑같이 (조각 생성, 특성을 통한 임프 생성을 하도록) 작동하나요, 아니면 파멸이 방해 없이 굴러가도록 하게끔 하는 역할만 하나요?
파멸은 다른 주기적인 효과들처럼 지속 시간이 끝날 때 부분 틱이 적용됩니다 (일반적으로는 표준적인 주기로 지속 시간이 끝나지 않을 것임을 말씀드립니다). 부분 틱은 조각 생성과 (30레벨 특성인) 파멸의 예언 발동 확률을 가지며, 그 확률은 남은 시간에 비례합니다.
원문Does Doom operate like a standard dot, with a partial tick at the end of the duration if haste allows?
IE: You have enough haste, doom ticks every 15 instead of 20 seconds. Is there a partial tick 5 seconds later? If so does it generate anything else that a normal doom tick would (shards, imp from talent) or does the dot duration only continue to allow for pandemic to allow you to keep doom rolling without interruption?
Doom does have partial ticks on expiration like any other periodic (noting here that you typically wouldn't let it expire in a normal rotation). The partial tick does have a prorated chance to generate a Shard and an Impending Doom proc.
답변대로라면 가속이 충분히 높으면 도트의 발동 주기가 줄어들어 파멸이 20초 지속되는 동안 파멸이 두 번 발동하게 됩니다.
첫번째는 온전한 피해를 입히고, 두번째는 첫번째 틱 발동 후 남은 시간에 비례한 피해를 입힙니다. 두번째 틱으로도 조각이 생성되고 파멸의 예언 특성을 통해 임프가 생성될 수 있으나, 그 확률은 남은 시간에 따라 첫번째 틱보다 낮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