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us.battle.net/forums/en/wow/topic/20753776674?page=24#post-472
게임 디자이너 Celestalon
정화주는 다음 불의 숨결의 직접 피해를 50% 증가시킬 것입니다. 버프가 걸린 도트와 버프가 안 걸린 도트의 상호작용 때문에 헷갈리도록 만들고 싶지 않습니다.
그리고 시간차가 없어도 정화주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통상적으로 이처럼 디자인 프로세스 중 극초기일 때 변화에 대해 의논하지는 않지만, 이번에는 평소와 다르게 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계획된 변경사항들은 분명히 얼마 지나지 않아 바뀔 것이기 때문에, 정확한 변경사항이 아니라 저희의 생각과 의도를 전달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저희의 디자인 프로세스는 극도로 반복적입니다. 무언가를 시작한 다음 최선의 상태가 될 때까지 조정을 반복합니다. 처음에는 상세하지 않게 개략적으로 시작하고, 시간을 들여서 더 좋은 모습으로 구체화시킨다는 뜻입니다. 그 프로세스가 이루어지는 모습을 보여주는 완벽한 예시가 바로 이 스레드에서의 의논입니다.
반복 프로세스를 계속하고 여러분의 피드백을 반영하며 내부에서 많은 의논과 테스트를 거친 후, 이제 저희는 시간차 한도를 없애는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정확히는, 여전히 편법 방지의 기능을 수행할 수 있도록 터무니없이 높은 값의 시간차 한도를 설정합니다. 만약 여러분의 시간차가 1000%에 도달할 수 있다면... 유감이지만, 그 정도면 할 만큼 했죠.)
포럼 유저 1 : 기본적으로 우리의 무쇠가죽주 업타임을 "너프할" 방법은 두 가지죠.
첫번째는 당신이 언급했듯이 버프 최대 지속시간에 한도를 설정하는 것이고, 두번째는 술 충전속도나 최대 충전횟수를 감소시키는 거죠.
후자의 방법은 우리의 게임플레이를 느리게 만들고 양조를 전반적으로 더 재미없게 만들었을 테니, 전자를 택해줘서 다행이네요.
Celestalon : 무쇠가죽주 업타임을 너프하는 것은 이 변화의 목표가 분명히 아닙니다. 현재 저희는 그렇게 할 의사가 없습니다. 무쇠가죽주의 100% 업타임은 지금 전적으로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