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및 공격대
나스리아 성채 (돌 군단 장군)
- 령 주입, 령 감염 또는 불안정한 령 주입이 부여된 플레이어는 이제 령 보주와 육중한 령 보주를 획득하지 못합니다.
- 일반 난이도에서 악의의 칼날이 대상으로 지정된 플레이어를 정상적으로 추적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돌 군단 척후병은 이제 10초마다 사악한 학살을 시전합니다. (기존 8초)
- 신화 난이도에서 돌 군단 특공대원의 불안정한 돌껍질이 가지는 피해 흡수량이 10%만큼 감소했습니다.
역병 몰락지
- 곰팡이술사의 구속의 버섯은 이제 방해할 수 있으며, 3초의 시전 시간이 적용됩니다. (기존 6초)
- 수렁 새끼벌의 들붙는 해충이 지니는 중첩당 공격력이 50%만큼 감소했습니다.
- 버섯 번개술사의 진균 폭풍이 가지는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했습니다.
- 혈족 매복꾼의 휘감는 거미줄을 이제 방해할 수 있습니다.
역병 몰락지 (점액살거수)
- 모든 난이도에서 생명력이 10%만큼 감소했습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점액 만찬의 생명력이 15%만큼 감소했습니다.
승천의 첨탑
- 이탈자 거수의 생명력이 25%만큼 감소했습니다.
- 키리안 어둠 천무관의 생명력이 30%만큼 감소했습니다.
- 에테르 잠수부는 이제 나락에 물든 타액 능력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 이탈자 헬리온은 이제 점증 능력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 겁에 질림 및 탄압 약화 효과는 이제 시전하는 부관(클로토스, 라케시스 또는 아스트로노스)을 처치하면 좀 더 빠르게 사라집니다.
죽음의 상흔 (아마스)
- 고문의 메아리는 이제 30초 후에 만료됩니다(기존에는 영구 지속). 또한 신화 난이도에서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했습니다.
고통의 투기장 (쿨타로크)
- 붙잡는 손은 이제 정상적으로 두 위치에 나타납니다.
- 두 명의 플레이어가 혼령의 손아귀 위치에 서 있을 때, 간혹 한 명의 영혼만이 붙잡는 손에 속박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고통의 투기장 (무한의 여제 모르드레타)
- 신화 난이도에서 살육의 메아리가 주는 주기적인 피해가 50%만큼 감소했습니다.
- 암흑 황폐의 시전 시간이 2.5초로 증가했습니다(기존 1.5초). 또한 좀 더 뚜렷하게 알아볼 수 있도록 시전 시각효과 크기가 증가했습니다.
- 유령의 돌진의 시전 시간이 3.5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2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