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쇠 가시가 재설계됩니다 - 무쇠가죽 시전 시 12미터 내의 적에게 방어도의 3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나누어 입힙니다. 5회 이상 적용되면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이 신규 효과는 추후에 있을 PTR 빌드에서 제대로 적용될 것이며, 신규 효과를 작업하고 있는 이번주 PTR에서는 기능상의 오류가 약간 존재할 수 있습니다.
기원사
보존
시간 변칙의 흡수량이 20% 감소합니다.
공명하는 구슬이 이제 처음 통과하는 4명의 아군에게 메아리를 부여합니다 (전엔 6명).
시간 압축이 이제 전세역전을 시전할 때도 부여됩니다.
전세역전으로 시전한 강화 주문이 더 이상 시간 압축 중첩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사냥꾼
넬타락스 관련 패치
독사 쐐기 공격력 25% 증가
죽음의 회전 표창 공격력 100% 증가
야수
살상 명령 공격력 25% 증가
날카로운 사격 공격력 25% 증가
발구르기 공격력 25% 증가
코브라 사격 공격력 50% 증가
사격
신비한 화살 공격력 25% 증가 (PvP 제외)
키메라 사격 공격력 25% 증가 (PvP 제외)
일제 사격 공격력 15% 증가
성기사
응보의 오라가 재설계됩니다 - 40미터 내의 파티원이나 공격대원이 단일 공격으로 생명력의 30%를 넘는 피해를 받으면 각각의 공격력과 치유량이 5%만큼 증가하고, 이 효과는 30초에 걸쳐 서서히 사라집니다. 이 효과는 오라가 적용되고 있는 시간으로 3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새로운 효과는 이번주 PTR에선 제대로 작동 안 할 수 있음.
파멸의 재, 사형 선고와 최후의 집행이 신성한 힘을 생성한다면 여명의 축복 효과를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여러 기술들이 더 이상 여명의 축복을 추가로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의도치 않게 여명의 축복으로 공격력 증가 효과를 부여받았던 여러 기술들이 수정되었습니다.
불굴의 정신력의 툴팁이 이제 신의 가호와 복수의 방패 모두를 정상적으로 언급합니다.
축성된 판금이 추가 생명력을 전혀 부여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처벌이 성전사의 일격을 정상적으로 발동시킵니다.
빛벼림 축복의 치유 효과가 이제 전투 기록에서 치유의 폭발이 아닌 빛벼림 축복으로 표시됩니다.
빛벼림 축복이 이제 최대 생명력의 3%만큼을 회복시킵니다 (전엔 5%).
신성한 목적은 더 이상 사형 선고와 상호작용하지 않습니다.
성전사 오라가 더 이상 사정 거리를 늘려 주지 않습니다.
보호
마지막 저항 특성에서 천상의 보호막 활성화와 도발 효과의 적용 사이에 지연 시간이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염화가 부정확하게 폭발성 보주에 피해를 입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징벌
고결한 은빛 무장병의 4세트 효과가 기사단의 선고 / 최후의 선고의 공격력을 10%가 아닌 20%만큼 증가시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고결한 은빛 무장병의 세트 효과가 이제 심판관의 복수에도 영향을 줍니다.
특화: 빛의 손이 특화 포인트당 증가시키는 신성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신규 특성: 빛의 질주 - 단일 대상에게 피해를 주는 신성한 힘 기술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가속이 10초 동안 5%만큼 증가합니다.
신규 특성: 신성한 분노 - 응징의 격노 / 성전의 지속 시간이 3초만큼 증가합니다.
신규 특성: 판사이자 배심원이자 사형집행인 - 심판의 치명타율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최후의 집행의 공격력이 13%만큼 감소합니다.
파멸의 재의 공격력이 16%만큼 감소합니다.
사형 선고가 이제 사형 선고 동안 입힌 피해의 25%에 해당하는 피해를 줍니다 (전엔 20%).
보호의 아이기스의 복수의 방패 흡수량이 이제 20%만큼 증가합니다 (전엔 30%).
집행자의 의지의 옛 기능이 삭제되고 이제 단순히 사형 선고와 최후의 집행의 지속 시간을 4초만큼 증가시킵니다.
판결이 이제 치명타율이 아닌 치명타 피해량을 5%만큼 증가시키며, 천벌의 망치가 치명타로 적중하면 축복받은 망치가 회전하며 뻗어져 나가 적들에게 신성충격 피해를 입힙니다.
지휘의 심판이 이제 주 대상에게는 일반 피해량을 입힙니다.
황혼과 여명에서 파멸의 재는 이제 정상적으로 여명의 축복에 영향을 줍니다.
대영주의 심판이 심판의 지속 시간을 3초만큼 연장시킵니다 (전엔 2초).
물리적 실재의 특성명이 신성한 심판관으로 교체됩니다.
신성한 심판관이 신성충격 기술의 피해량을 10%만큼 증가시키며 (전엔 20%), 신성충격 피해를 입히는 기술들이 신성한 심판관 중첩 하나를 부여합니다. 50중첩이 되면 적을 강타해 주 대상에게 신성충격 피해를 입히고, 8미터 내의 적들에게는 감소된 신성충격 피해를 입힙니다.
정의의 선봉대의 등급당 추가 피해량이 33%로 증가합니다 (전엔 20%).
정의의 선봉대가 이제 천상의 폭풍에도 적용됩니다.
빛의 칼날은 이제 기사단의 선고, 최후의 선고, 심판관의 복수가 신성충격 피해를 입히게 만듭니다.
성전사의 일격, 심판, 천벌의 망치, 기사단의 선고, 최후의 선고, 심판관의 복수의 툴팁이 빛의 칼날을 찍었을 때 정상적으로 변경되어 신성충격 피해를 입힌다고 표시됩니다.
축복받은 망치가 특성 트리에서 제거됩니다.
회전 망치라는 판타지는 멋지다고 생각하지만, 성전사의 일격을 직접적으로 교체하는 것보다는 다른 방식으로 이 효과를 부여하는 편이 더 나은 것 같습니다.
천상의 폭풍, 천상의 망치, 신성화의 툴팁이 불타는 성전을 찍었을 때 정상적으로 변경되어 광휘 피해를 입힌다고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