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사의 분노 이해한다.
여러 글의 댓글을 보는데 [조드의 '노콜 정신자극 횟수 0'] 좀 봐.
확고킬 넴드 잡는 것도 아닌데, 트라이에서 정신자극 횟수 0 이 말이 됨?
그리고 보통 자극은 [힐량이 높은 '클래스 혹은 대상']에게 주는데,
수사 클래스는 디피도 힐러 중에 높고, 딜힐 총량을 보면 다른 힐 클래스랑 다르게 우월하지.
(유틸력이 어떤지는 놔두고, 단순히 디피, 힐피 총량은 말이지.)
수사에게 정신 자극을 안주면 특별히 효율 좋은 사람이 있나?
-정신 자극 주는거에 대해서
정신 자극은 혼너 타임 때 주니 마니 하는데, 그냥 여유 마나를 많이 가져갈 수 있게
힐량 높은 '클래스 혹은 대상'의 마나가 70~75%쯤에 자극 주고,
나머지는 특히나 마나 적은 사람이나, 처음 대상에게 쿨마다 주면 되지.
(대충 70%? 75%? 80%? 의 마나일 때 정신 자극을 주면 버프 끝날 때 마나가 100%쯤 됨)
이렇게 자극을 쿨이 올때마다 주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지.
미리 자극으로 마나 세이브를 많이 시키는게 말이야.
너무 혼너 타임 같은거 귀찮게 기다리지 말고.
바쁘면 귓말 오거나 그런 것도 못 보는 경우도 많으니.
내 자극 쿨 오는거만 잘보이게 위크오라로 정신 자극 아이콘 따로 빼놓고
쿨 오면 반짝이 뜨게 해놓으면 편하지.
쐐기 때도 일단 보통은 쿨마다 힐러에 자극 넣어주기도 해야하니 만들어두면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