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름 오비낙스 4힐 로그 중에서는 2등으로서 오비낙스 트라이를 시작하는 운무 새싹을 위한 행동강령 전파.
1. 오비낙스는 츠지를 모든 알 깨지는 구간마다 돌려야 한다. 쿨을 맞추지 못한다면 너님 로그는 없다.
2. 질풍차기는 타겟 수에 따라 안개돌풍 적용하므로 한 번 시전할 때마다 최대한 많은 쫄을 맞춰야 한다.
3. 혈죽이나 악탱이 작쫄을 모아줬을 때 녹기 전까지 질풍차기를 한 번이라도 더 시전하기 위한 수단을 생각한다.
(ex 집천차 2회 특성 채택 , 후려차기 2스택만으로도 질풍차기 리셋되기를 기도 등등)
4. 쫄들이 다 녹았을 때 다음 구간으로 탱이 오비낙스를 끌고 갈 때마다 진각을 계속 리셋시키면서 써준다.
(비취불꽃 진각도 아군 맞출 때마다 최대 안개돌풍 5스택 적용시켜준다)
5. 재활은 츠지에 비하면 똥 그 자체이므로 츠지쿨이 안돌아올 것 같으면 공대 풀피여도 과감하게 쓴다.
6. 오비낙스는 운무가 유일신이고 혼자서 쫄구간 힐 다 볼 수 있다며 3힐 어필하자.
(본인은 말 꺼낼 용기가 없어서 꾸역꾸역 4힐로 대충 진행했기 때문에 너님들은 해내길 바란다.)
7. 한섭은 서버렉 때문에 키 입력 지연현상과의 싸움이다. 만약 첫 알 구간에서 제대로 스킬 돌리지 못하여
두 번째 알까지 어떻게 해도 츠지가 돌아오지 않을 경우 다른 힐러들 로그 챙겨주고 다음 주, 다음 트라이 노리자.
8. 2차 스탯은 취향마다 다르게 세팅해도 괜찮다만 특화가 가속보다는 높게 나오도록은 유지하자.
9. 키르케를 쓴다면 그냥 닥 2차 스탯과 특화 보석만 쓰면 된다. 뭘 어떻게 해도 츠지 힐량 발톱만도 안나온다.
3힐일 경우에는 힐파이가 좀 남을거라 다른거 써도 될 것 같기는 하다.
10. 요새 정상적이면 3단상 직전or가자마자, 딜러가 몇 누웠거나 딜 약한 공대면 3단상 첫 알 깨질 때 즈음 끝난다.
본인은 딜 계산을 못해서 마지막 츠지를 아껴두다가 하루 차이로 100점 기회를 날려먹었다.
너님들은 계산 잘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