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헤드나 디코, 고단 영상을 봐도 (심지어 4타겟 심크를 돌려봐도)
이해가 가지 않아 질문드립니다.
상기 공략, 영상을 보니
후려-범장 콤보를 다들 많이 쓰는데요,
후려-불숨 보다도 후려-범장을 우선시 하라는 공략을 보니, 이는 '딜'때문으로 보입니다.
우선 의식상실연계, 안면강타 찍었다고 가정하고,
지금 제 스탯 기준으로 범장딜 13.8만, 학다리 10.4만입니다.
후려-범장의 경우, 단일 13.8만 * (1.5: 안면강타) * (2.0: 의상연) = 41.4만 + 맥주쿨감 1.5초
후려-학다리의 경우, 광딜 10.4만 + 의상연 스택
편의를 위해 의상연 스택 = 맥주쿨감 1.5초로 치겠습니다. (의상연 맥휘가 2초 감소니까)
그러면 아무리 생각해도 5타겟 이상부터는 기력을 학다리에 쓰는게 맞아 보이는데요,
광 상황에서도 범장을 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심지어 심크도 5타겟에서 범장을 위주로 (심크는 오로지 딜 기준임에도 불구하고) 치네요.
좀 웃긴게, 10타겟 심크에서도 범장을 위주로 칩니다.
혹 제가 놓치고 있는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 1. 범장기력 25, 학다리기력 25
참고 2. 상기 계산은 그을린 격정 없이 계산한 것으로, 그을린 격정 있는 타이밍에는 사실상 3타겟부터 해야 함
참고 3. 학다리 캔슬하며(1.3초>1.0초) 다른 스킬 시전 시 틱 안들어가는 버그가 재발했나 싶었는데 그것도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