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팩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요즘 쐐기는 쉬워진건가요??

뿌셔먹기
댓글: 14 개
조회: 1433
2026-06-24 16:56:10
둠땅 1시즌유저인데 

그땐 교만때 쿨기 대충털고 파열,화산,폭탄,괴저 이런것들 매주마다 고단가면 하나씩 추가 됐던걸로 기억하는데

탱들도 풀하고 드리블치고 요즘 쐐기는 달라진거 있나요 저런 어픽스들 삭제?

그때에 비해 탱,힐 난이도는 내려온편인가용 이것도 궁금합니다 

두무리 풀하고 악탱이 점프 드리블하면서 버텼던거 생각도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v26 뿌셔먹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