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팩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하고싶은 직업 줄여왔습니다... 감사합니다 흑마로 정했습니다

아이콘 Sirg
댓글: 19 개
조회: 1038
2026-06-25 14:23:52
이거저거고민해도 어차피 시간상 못해보니....
줄이고 줄여서
흑마.
얃얃.
주술.
...... 3개중 1개 추천 해주시는건 어떤직업인가요?
시간상 부캐까지하게 좀많이빡세서..



--------------------------------------
투표감사합니다 흑마가 거의 50퍼군요 흑마로하겠습니다

Lv73 Sirg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