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팩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진짜 간신히 복귀했는데... 직업 뭐가좋을까요

아이콘 Sirg
댓글: 16 개
조회: 1520
2026-06-24 22:00:47
풍운... 무슨일이있던거죠?......

아니면 그냥 저냥수준인걸까요?

현생 이슈때문에 예전만큼 게임에 예전만큼 시간못쓰는대 직업 추천해주시면 어떤게있을까요?

레이드, 쐐기 양쪽다 어떻게해서든 들어가고싶은데.

아직도 풍은 시너지로 하나는 대려가나요?
아니면 어차시 수도 시너시는 운무, 양조로하나요...

Lv73 Sirg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